본문 바로가기

2020/02

(18)
이하늘 이혼 결혼 부인 나이차이 1년 4개월 이하늘 결혼 이혼 부인 나이차이 그룹 DJ DOC 멤버 이하늘이 이혼했다. 24일 래퍼 이하늘은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 과정을 밟았다고 알렸다. 소속사 슈퍼잼 레코드 측은 이하늘의 결혼을 축하해주고 응원해준 많은 사람에게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두 사람은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하늘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분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하늘은 2018년 10월 17세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11년 간의 열애 끝에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이하늘은 SBS 불타는 청춘 출연 당시 결혼 소식을 전하며 당시 예비 신부였던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여자친구..
배종옥 나이 결혼 이혼 프로필 배우 배종옥 1964년 출생으로 나이 57세 이다. 학력 서울용강초등학교 (졸업) 서울용강중학교[3] (졸업) 미림여자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과 (학사)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연극영화전공 (석사) 고려대학교 대학원 언론학과(박사) 고등학교때 연극부 생활을 했으며 1985년 KBS 특채로 데뷔했다. 데뷔 전에 이미 장현수 감독의 영화 에 주연으로 나온 바 있다. 배종옥은 원래부터 연기를 지금처럼 잘했던 건 아니며 전형적인 노력파 배우다. 박사학위를 딴 것에도 알 수 있듯 학구열도 굉장한 편이라고 한다. KBS 아침 드라마 에서 처음으로 브라운관 연기를 시작했다. 1987년 KBS 일일연속극 로 1987년 KBS 연기대상 인기상을 수상한 걸 시작으로 본인의 첫 데뷔작 감독인 장현수가..
한혜연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다이어트 15일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에서는 슈퍼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로 불리는 한혜연과 암 투병 이후 방송 활동을 다시 시작한 허지웅이 전학생으로 출연해 녹화장에서 전문성은 물론 예능감까지 빠지지 않는 입담을 뽐냈다. 한혜연은 인생 스타일링 베스트3를 뽑아 눈길을 끌었다. 최근 큰 화제가 된 ‘나 혼자 산다 기안84의 스타일링은 물론, 같이 일했던 톱 배우들을 언급하며 최고의 스타일리스트다운 면모를 뽐냈다. 한편 한혜연은 1971년 출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이다.용산여자중학교,경원전문대학 의상과를 나왔으며 직업은 스타일리스트 이다. 소속사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이다. 한혜연은 장윤주, 한혜진 등 국내 탑 모델들과 이효리, 한지민, 소지섭 등 국내 유명 연예인들과도 절친한 사이이며 주로 패션 관련 프로그..
안지현 치어리더 몸매 가슴 박효준 열애 나이 키 안지현 치어리더 몸매 가슴 박효준 열애 나이 키 14일 메이저리그 야구선수 박효준(나이 24)과 치어리더 안지현(나이 23)이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앞서 지난해 두사람은 각자의 SNS에 서로의 별명으로 추정되는 '혀니혀니', '호이호이' 등의 해시태그로 열애 의혹을 받은 바 있다. 당시에 두 사람은 이에 대해 아무런 반응이 없었다. 안지현은 1997년생으로 고등학교 재학 시절 서울 삼성 썬더스의 치어리더 공개 오디션을 통해 치어리더로 데뷔했으며 넥센 히어로즈를 거쳐 지난 시즌부터 롯데 자이언츠에서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잡지 맥심 2018년 1월호에도 나왔던 안지현은 박기량, 김연정에 이어 남성지 맥심의 표지 모델로 등극한 세 번째 치어리더 이기도 하다. 한편 박효준은 야탑고등학교 재학 중이..
장문복 사생활 폭로 여자친구 나이 장문복의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한 네티즌이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장X복 전여자친구입니다 라는 제목의 폭로글을 게재됐다. 이 글에서 작성자는 장문복과 10월 초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고 교제하면서 잦은 여자문제와 거짓말 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주장했다. 특히 이 글 작성자는 "용돈을 달라고 해 보내준 적도 있고, 피곤해 잠들어도 늘 관계를 요구했다."면서 "내 생일엔 등 떠밀려 케이크 하나를 사주더니, 다른 여성들에게는 기프티콘으로 챙겨주고 있었다. 이어 콘서트에 다른 여성은 초대하지 않았다고 말했으나 수많은 여성들에게 콘서트를 초대한 카톡 내용이 있었다며 사생활에 대한 노골적인 폭로를 했다. 이어 나 같은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해서 적게 됐다며 거짓이 아닌 진실만을 적었다고 밝혔다. 장문..
여의도 칼부림 증권가 식당 여의도 증권가 식당 칼부림 12일 오전 9시15분께 영등포구 여의도의 한 증권사 건물 지하식당에서 한 종업원이 다른 직원을 흉기로 찔렀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피해자는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고, 용의자는 범행 직후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된다. 피해자 20대 남성 종업원은 60대 여성 종업원에게 흉기로 복부를 찔려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이 남성은 의식이 있는 상태다. 이어 용의자인 60대 여성은 범행 직후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 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여성은 범행 후 도주했다가 현장 인근에서 의식이 없는 상태로 발견됐다. 경찰은 "여성이 여전히 의식불명 상태"라며 "목 부위에서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이는 상처가 발견됐다"고 밝혔다. 경찰은 여성이 주방에서 쓰던 ..
이하늬 가슴 몸매 나이 집안 미스코리아 프로필 키 움짤 윤계상 배우 이하늬는 1983년 3월 2일 서울 출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이다.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국악학 학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국악학 석사 출신으로 2006년 제5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로 방송에 데뷔했다. 어머니는 무형문화재이자 이화여자대학교 교수인 문재숙이며, 아버지인 이상업은 국가정보원 제2차장, 경찰청 수사국 국장 등을 거쳤다.두살 위의 친언니 역시 가야금 연주자로서 전통 작품뿐만 아니라 뉴에이지 계열의 퓨전 음반을 여러장 발표하는 등 국악이나 크로스오버 음악 팬들에겐 꽤 유명한 연주자다. 언니 이슬기도 미인이며 서울대 국악과를 나왔다. 또한 열린우리당 의장 경력의 6선 국회의원인이자 20대 국회 후반기 국회의장인 문희상이 이하늬의 큰외삼촌이다. 이하늬는 국악 전공으로 가야금, 장구 등의 국악기와 전통..
태영호 공사 나이 학력 프로필 집안 아들 탈북 북한 도발 예견 태영호 북한공사 나이 학력 프로필 집안 아들 탈북4.15 직후 북한 도발 올해 1월초에 태영호 전 영국주재 북한공사는 중앙일보와의 인터뷰에서 북핵과 동북아 정세 전망을 애기했다.그는 올해 북·미 관계에 대해 김정은은 말로는 ‘정면돌파’를 내세우면서도 중국의 지원을 바탕으로 11월 미 대선까지 적당히 버티기 전략으로 나갈 것 같다. 중국은 올 한 해 북한의 근로자 수출을 받아주고, 북한에 관광객을 보내줘 김정은의 숨통을 터줄 것이다. 결국 갑갑한 한 해가 될 것 같다고 애기했다. 또한 북한이 잠수함 공개나 ICBM 발사 같은 도발을 한다면 언제쯤일까라는 질문에 그는 2월 16일 김정일 생일과 4월 15일 사이가 분수령이다. 이 기간에 통상 한·미가 ‘키리졸브’ 연합 훈련을 해왔다. 따라서 북한은 키리졸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