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

(81)
박혜경 결혼 나이 남편 [단독] 박혜경, 3살 연상 비연예인과 결혼 전제 '열애 중'→고난 딛고 찾아온...OSEN 13시간 전 네이버뉴스 '원조 음색여신' 박혜경이 봄날 핑크빛 열애 소식을 알렸다. 31일 OSEN 취재 결과 박혜경은 일반인 남자친구와 진지한 교제 중이다. 박혜경의 남자친구는 박혜경보다 3세 연상인 비연예인. 두 사람은 가까운 지인의... 10시간 전 OSEN 네이버뉴스 박혜경, 결혼 전제 열애中… 3세 연상 비연예인 남친 공개 7시간 전 국민일보 네이버뉴스 박혜경, 결혼 전제 열애 인정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전문] 12시간 전 엑스포츠뉴스 네이버뉴 박혜경, 결혼 전제 열애설…관계자 "확인 중" 가수 박혜경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31일 OSEN에 따르면 박혜경은 3살 연상..
윤석열 최측근 검사장 윤석열 최측근 검사장 31일 MBC 뉴스데스크에서 윤 총장의 최측근인 검사장과 채널A 기자가 의견을 나눴다고 보도하면서윤석열 검찰총장의 최측근 검사가 채널A 기자에게 취재를 지시하며 정보를 흘렸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윤석열(60) 검찰총장의 최측근으로 알려진 검사가 종편채널 기자에게 정보를 흘렸고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을 겨냥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어 검찰과 부적절하게 유착한 것으로 논란이 예상된다. mbc는 신라젠 전 대주주인 이철 전 밸류인베스트먼트코리아 대표가 종편 기자로부터 유시민 노무현 재단 이사장의 비위를 털어 놓으라는 압박을 받았다는 이 전 대표의 제보편지를 공개하면서 이같이 전했다. 채널A 이모 기자는 검찰이 신라젠 미공개 정보 이용 의혹에 대한 수사를 다시 시작했다면서 모든 의혹을 이 전 ..
장미인애 은퇴선언 인스타 허웅 열애설 장미인애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4인 가족 100만원’ 생계지원금 결정 전망… 누가 받나”라는 제목의 뉴스 기사를 캡처해 올렸다. 이와 함께 그녀는 “짜증스럽다 정말. 돈이 어디 있어 우리나라에. 우리나라 땅도 어디에 줬지? 국민을 살리는 정부 맞나요? 저 100만원의 가치가 어떤 의미인가요 대체!! 뉴스 보면 화가 치민다. #재앙 #재난 저 돈이 중요해? #Whatthehell”이라고 분노를 표출했다. 이어 장미인애는 정부의 이번 방안에 어떠한 연유로 분노를 표했는지 이유나 대안을 설명하지 않았다. 이후 누리꾼 지적이 쏟아지자 장미인애는 “어질 ‘인’이 아니라, 참을 ‘인’이다. 나도 자유발언권”이라며 “국민으로서 인권의 권리, 이제 누리며 살겠다. 내 인생은 내가 알아서. 지금이 IMF보다 더..
박나래 성훈 연애 유튜브 채널 ‘은기자의 왜떴을까TV’에는 ‘성훈, 박나래 열애설의 진상은?’ 이라는 제목의 영상 공개됐다. 영상에는 연애 스타일, 이상형 등 자신의 연애관을 털어놓는 성훈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해 '2019 MBC 연예대상'에서 성훈은 무대로 올라가는 박나래의 드레스를 잡아주고, 박나래의 대상 수상 후 끌어안는 등의 순간이 포착되어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대해 성훈은 "그럴리가요"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또 "공개열애는 절대 하지 말자는 주의인데 의지와 상관 없이 걸렸을 경우에는 이 채널을 통해 밝히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성훈은 현재 여자친구가 있냐 라는 질문에. “보통 연예인들은 여자친구가 있냐라는 질문을 받으면 ‘없다’라고 대답하며 상황을 피한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성훈은“노코멘트 하겠다라..
이각경 아나운서 앵커 나이 몸매 학력 프로필 결혼 남편 KBS2 KBS 글로벌 24의 이각경 아나운서는 KBS 공채 39기 아나운서이다.1985년 서울 출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다. 성균관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다. 그는 아나운서로 데뷔하기 전에 다큐멘터리 3일 에 출연한적이 있다. 2012년부터 KBS 아나운서실에 소속되어 있으며 KBS제주방송총국에서 지역근무를 했으며 2014년에는 본사로 복귀했다. 방송으로는 2015년 KBS1 남북의 창, 2015년 KBS22TV 생생정보 플러스, 2015년 KBS2 KBS 글로벌 24, 2016년 KBS1 KBS 뉴스라인, KBS2 2TV 생생정보 내레이션, 2017년 KBS2 누가 누가 잘하나 등을 진행했다. 2018년2월 5일부터 파업 종료에 따라 KBS1 KBS 뉴스라인을 진행하다 2018년 11월 29일에..
긴급재난지원금 문대통령 "1천400만 가구에 4인 기준 100만원 긴급재난지원금"(종합) 3차 비상경제회의…정부 수립 후 첫 긴급재난지원금 1천400만 가구 대상될 듯…"2차 추경, 총선 후 4월중 국회서 처리하도록 할 것" "재정 여력 최대한 비축 필요…뼈를 깎는 정부예산 구조조정" "저소득층 4대 보험료·전기료 3월분부터 납부 유예·감면"…생계비 부담 완화 "고용유지지원금 대폭... 4시간 전 연합뉴스언론사 선정 네이버뉴스 文 "4인가구 100만원 긴급재난지원금…4대 보험료 감면"(종합) 4시간 전 뉴시스언론사 선정 네이버뉴스 긴급재난지원금, 100만원지원 확정·4대보험료 감면·유예 4시간 전 문화일보언론사 선정 네이버뉴스 文대통령 "긴급재난지원금 지급...국민 고통과 노력 보상"[전문] 문재인 대통령은 30일 신..
소득 하위70% 기준이란 [전문] 홍남기 부총리, 긴급재난지원금 관련 브리핑…"긴급재난지원금, 저소득층 소비쿠폰과 중복 지원" 긴급재난지원금과 관련해 "국민의 소득하위 70%를 대상으로 생계 보장과 소비 진작 효과를 동시에 낼 수 있도록 4인 가구 기준 100만원을 지급하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민형배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지급결정 환영” 30일 문재인 대통령은 청와대에서 제3차 비상경제회의를 열고, 소득 하위 70% 가구에 대해 4인 가구 기준 가구 당 1백만 원의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저소득계층과 일정... 소득하위 70% 가구에 최대 100만 원 지역상품권 지급 70% 이하 1400만 가구에 긴급재난지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소득하위 70% 기준은 앞으로 보건복지부가 가구별 소득과 자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산정..
닥터 포스터 줄거리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1화부터 충격적인 이야기를 선보이면서 원작 '닥터 포스터'의 줄거리와 결말에 시선이 집중됐다. 27일 첫 방송된 '부부의 세계'에서는 사랑하는 남편 이태오(박해준)의 불륜을 의심하고... 더셀럽 8시간 전 ---------------- [종편 드라마]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정리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등 출연 무슨 역할일까? 영드 '닥터 포스터' 원작 인기, 한국에서도 통할까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 원작? 줄거리? 몇부작? 부부의 세계, 제작진이 직접... 증권경제신문 1일 전 원작,줄거리, 몇부작, 김희애 나이, 박해준 나이가 관심인 가운데 '부부의 세계'에 쏟아지는 기대와 관심이 뜨겁다. BB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