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19

(10)
n번방 김윤기 사건 박사 텔레그램 텔레그램 n번방 사건 김윤기 [단독]경찰, ‘n번방’ 조 박사 신상공개 검토 靑 국민청원 ‘박사방 신상정보 공개’ 9만명 넘게 동의 경찰이 미성년자와 여성들을 협박해 성착취 영상을 촬영하게 하고 이를 텔레그램... 경찰이 조씨의 신상정보 공개를 검토하는 것은 이른바 ‘n번방 성착취 사건’의 심각성 때문이다. 여성단체로 구성된 ‘n번방 성착취 강력처벌... [단독]경찰, ‘n번방’ 조 박사 신상공개 검토 [서울신문] 靑 국민청원 ‘박사방 신상정보 공개’ 9만명 넘게 동의 경찰이 미성년자와 여성들을 협박해 성착취 영상을 촬영하게 하고 이를 텔레그램 ‘n번방’, ‘박사방’에 유포한 20대 남성의 신상공개를 검토하고 있다 n.news.naver.com 다 가린 얼굴, 맨발 슬리퍼… ‘N번방’ 박사의 말 없는 출..
우도환 문가영 열애설 나이 우도환 문가영 열애설 나이 우도환,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출연한 문가영과 열애설만 2번째 부인 재조명 이유 배우 우도환과 문가영의 열애설이 재조명됐다. 우도환과 문가영의 열애설이 보도됐으나 두 사람의 소속사는 다시 한번 부인했다. 두 사람이 소속된 키이스트에서는 "두 사람은 친한 사이일 뿐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첫 번째 열애설 당시 두 사람이 우도환이 거주하는 동네에서 손을...
울산서 산불 진화 헬기 추락 화재 울산서 산불 진화 헬기 추락 울산서 산불 진화하던 민간헬기 추락…2명 탑승 헬기는 울산시와 울주군이 공동 부담해 임차한 것으로 이날 오후 1시 47분께 발생한 울주군 웅촌면 대복리 야산 산불 진화에 동원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헬기는 오후 3시 5분께 울산체육공원 임차 헬기 계류장에서 이륙한 후 중리저수지 쪽으로 이동한 것으로 추정된다. 헬기 기장은 추락.. 울산서 산불 진화 헬기 추락…기장 생존·부기장 실종(종합) 울산에서 산불 진화작업을 하던 헬기가 추락해 부기장이 실종되고, 기장은 구조됐다. 19일 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40분께 울주군 울주군 회야저수지 인근 계곡에서 산불 진화작업에 동원된 '벨(BELL)214B' 헬기 1대가 추락했다. 헬기에는 기장과 부기장 2명이 탑승 중이었으며,..
너를 만났다 나연이 병 블로그 엄마 아빠 너를 만났다 나연이 병 블로그 엄마 아빠 너를 만났다 나연이 병, 혈구탐식성 림프조직구증…블로그 활동 후회 실제 '너를 만났다' 제작진은 나연이 엄마 장지성 씨의 블로그로 사연을 알게 된후 섭외한 것으로 알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장지성 씨는 나연이가 건강해졌을 때 블로그에 올린 병원 기록을 보여주며 "고생했다"라고 설명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나연이는 2016년 가을 혈구탐식성... 너를 만났다 나연이 병, 혈구탐식성 림프조직구증…블로그 활동 후회 (출처=MBC 캡처)혈구탐식성 림프조직구증이라는 희귀 난치병으로 세상을 떠난 나연이를 가상현실에서 만난 엄마 장지성 씨의 이야기가 전해졌다.12일 www.etoday.co.kr “안아보고 싶어”…‘너를 만났다’ 나연이 엄마 사연 ‘먹먹’ ‘너를 만났다’, ..
김나정 아나운서 몸매 나이 맥심 란제리 화보 학력 소속 “이화여대 타이틀 떼라고?” 모델 김나정이 비판 댓글을 공개 반박했다 뭐가 망신인거지? 건강하지 못한 사람은 자신의 가치관만 맞다고 생각하는 너야"맥심 모델로 이름을 알린 김나정 씨는 이화여대를 졸업하고 프리랜서 아나운서로도 활동했다. '여친짤의 정석' 김나정 "나 살뺀당 진짜"...수영장서 셀피 한 컷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앞서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는 김나정은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우승하며 누리꾼들의 눈길을 모은 바 있다... 김나정 아나,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 최종우승 '압도적 표 차이' 김나정은 '아나운서'라는 직업이 가진 단아한 인상과는 반대되는 과감함,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대회 내내 큰 관심을 받았다. “호기심에 시작한 도전”이 섹시...
6시 내고향 숙행 전영록 어느날 갑지기 공개 6시 내고향 숙행 전영록 김정연 이동준 이일민 출연 김정연의 ‘국민안내양 TV’ 배우 겸 가수 이동준·일민 부자 동반 출연 KBS ‘6시 내고향’ 국민안내양 가수 김정연의 유튜브 1인채널 ‘국민안내양 TV’가 연예인들 사이에서 폭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실버세대를 겨냥한 착한 방송으로 선한... 김정연의 ‘국민안내양 TV’ 배우 겸 가수 이동준·일민 부자 동반 출연 KBS ‘6시 내고향’ 국민안내양 가수 김정연의 유튜브 1인채널 ‘국민안내양 TV’가 연예인들 사이에서 폭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실버세대를 겨냥한 착한 방송으로 선한 영향력을.. www.viva100.com 6시 내고향, 숙행 신곡 깜짝 공개 "컴백 준비중" 트로트 가수 숙행이 신곡을 깜짝 발표했다. 18일 방송된 KBS 1TV 교양 프..
그것이 알고싶다 연간 음원차트 1위 가수의 컴백, 왜 웃음거리로 전락했을까 실명을 거론하며 음원 사재기의 폐해를 지적했다. 이후 여론은 들끓었고 SBS 보도로 이어지면서 수사, 법정 공방 등으로 연결되기도 했다. 이러한... 연간 음원차트 1위 가수의 컴백, 왜 웃음거리로 전락했을까 [오마이뉴스 김상화 기자] ▲ 임재현의 새 싱글 '비싼옷' 앨범 커버 이미지. ⓒ 디원미디어 지난해 대한민국 음원 시장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가요는 임재현의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이다(2019년 가온차트, 멜론 가요 연간 순위 1위). 노래방에서 가창력을 뽐내기에 적합한 이 발라드는 방탄소년단, 장범준, 아이유 등 기존의 음 entertain.v.daum.net 박경, 이번엔 사재기 풍자일까..신곡 '새로고침'에 담은 뚝심 바란다”..
급성 패혈증 증상 쇼크 원인 사망률 급성 패혈증 증상 쇼크 원인 사망률 패혈증 이란 미생물에 감염되어 나타나는 전신적인 증상 패혈증의 사전적 의미는 “창상 등을 통해 체내로 침입한 균에 의한 중증 감염”입니다. 사람의 역사에서 패혈증에 대한 기록은 “열병”에 대한 기록으로 대신할 수 있을 것이며, 이를 근거로 한다면 기원전 15세기 경 고대 수메리아 기록에서도 발열과 해열에 대한 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정의 패혈증의 사전적 의미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몸 안에... 증상 및 합병증, 진단, 치료, 예후, 예방 패혈증 패혈증의 사전적 의미는 “창상 등을 통해 체내로 침입한 균에 의한 중증 감염”입니다. 사람의 역사에서 패혈증에 대한 기록은 “열병”에 대한 기록으로 대신할 수 있을 것이며, 이를 근거로 한다면 기원전 15세기 경 고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