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20

(7)
이태성 아들 아내 결혼 나이 배우 이태성 ( 본명 이성덕, 1985년생 )은 학력 선부초등학교 (졸업) 이수중학교 (졸업) 안산공업고등학교 (졸업) 대덕대학교 예체능계열 모델학과 (전문학사) 호남대학교 예술대학 다매체영상학과 (재학) 연기 활동 안산공업고등학교 시절에는 야구 선수로 활동하기도 했으나 어깨 부상으로 선수 생활을 접고 진로를 연기자로 바꿨다. BOB4의 보컬 성유빈(본명: 이성익)이 친동생이다. 2012년 혼인 신고를 했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결혼식은 올리지 못했으며, 제대를 5개월 앞두고 이혼했다. 현재 싱글대디다. 아들이 10살이라고 미우새에서 밝혔다. 이태성, 싱글대디 고백...안타까운 사연은? 당시 이태성은 아내와 혼인 신고를 마친 상태였고, 두 사람에게는 이미 돌 지난 아들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태성은 혼..
구하라 유산 재산 오빠 친모 상속 아빠 “부양의무 저버린 부모, 자식 재산 상속 못하게…” 구하라법 입법청원 지난해 11월 세상을 떠난 가수 겸 방송인 구하라씨가 남긴 재산의 상속권을 둘러싸고 가족들이 소송 “부양의무 저버린 부모, 자식 재산 상속 못하게…” 구하라법 입법청원 지난해 11월 세상을 떠난 가수 겸 방송인 구하라씨가 남긴 재산의 상속권을 둘러싸고 가족들이 소송을 벌이는 가운데 친오빠 측이 ‘구하라법’ 입법을 청원했다. 법무법인 에스의 노종언 변호사는 18일 국회에 구하라법 제 news.naver.com ‘구하라법’ 입법 청원 내용 들여다보니…“친모 재산 취득 정당한가” 노종언 변호사는 이번 청원에서 “이러한 친모가 고 구하라의 상속재산을 받는 것이 합당한 지에 관 구하라 친오빠, 집 나간 친모에 분노...'구하라법' 입법 청원 노..
노민우 아일 아이 동생 엄마 ‘복면가왕’ 호피폴라 아일 “형 노민우 1라운드 탈락…설욕위해 출연 결심” 이날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아일은 가왕 결정전까지 진출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그는 “형이 배우 노민우다. 지난번에 형이 나와서 호피폴라 아일, '복면가왕' 출연 소감 "친형 노민우 한 풀어주기 위해" 아일은 친형인 노민우의 한을 풀어주기 위해 출연했다며 "형이 집에 돌아와서 시무룩하게 방에 들.. 슈퍼밴드’ 초대 우승 호피폴라 보컬 아일, 2년 만에 오늘 새 싱글 발표 아일은 ‘슈퍼밴드’ 우승 이후 ‘불후의 명곡’ ‘슈가맨’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MBC 예능 ‘복면가왕’에 복면가왕' 주윤발 2연승…호피폴라 아일정체 공개 시청률 12.8% 이승환 '그대가 그대를', 크러쉬 'SOFA'를 부르며 가왕을 위협한 ‘호랑나비’..
전미도 남편 나이 직업 전미도, 누구? 뮤지컬계 유명인사…초고속 남편과 결혼한 사연 하지만 딱 보고 '얘가 걔다'하는 순간이 있는데 전미도 씨가 송화를 연기하는 순간 '이게 송화다'라는 ... 전미도, 누구? 뮤지컬계 유명인사…초고속 남편과 결혼한 사연 - 송오정 - 톱스타뉴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첫방송과 함께 배우 전미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지난 12일 첫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전미도는 신경외과 교수 송화 역으로 분했다.그가 맡은 역할 송화는... www.topstarnews.net [리뷰IS] '슬의' 정경호, '전미도 좋아하냐'는 물음에 "촌스럽다" 또 주위 환자들이 자신을 신기하게 쳐다보는 시선이 불편하다고 전미도에게 고백했다. 그는 수술 전날 주변 환자들에게 자신을 그만 쳐다보라고 ..
임파선염 증상 원인 임파선염 증상 원인 故문지윤 이어 이치훈 비보...임파선염·급성 패혈증 증상은 임파선염은 임파선이 비대해지거나 염증 반응이 일어나는 것이다. 임파선이 비대해져서 덩어리가.. 故문지윤 이어 이치훈 비보...임파선염·급성 패혈증 증상은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배우 故문지윤에 이어 ‘얼짱시대’ 출신 BJ 이치훈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급성패혈증, 임파선염 등의 질환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치훈(사진=SNS) 문지윤과 이치훈 모두 30대 나이 news.naver.com [1분 Q&A] 목 멍울 잡히는 원인, 임파선암? 임파선염? 인터넷을 찾아보니 임파선염 증상이라고 하던데 혹시 암은 아닐까요? A. 간혹 목 부위에 작은 멍울이 만져지면 암이나 큰 병은 아닐까 섣불리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
얼짱시대 이치훈 사망 이유 원인 패혈증 얼짱시대 이치훈 사망 원인 이유는? [단독] '얼짱시대' 출신 이치훈, 오늘 오전 사망 '얼짱시대' 출신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던 이치훈(32)이 세상을 떠났다. 19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이치훈은 이날 오전 사망했다. 사인은 아직 공식적으로 밝혀지지 않았다. 이치훈의 빈소는 강남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발인은 오는 21일 오전 7시 30분이다. 이치훈은... [단독] '얼짱시대' 출신 이치훈, 오늘 오전 사망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얼짱시대' 출신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던 이치훈(32)이 세상을 떠났다. 19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이치훈은 이날 오전 사망했다. 사인은 아직 공식적으로 밝혀지지 않았다. 이치훈의 n.news.naver.com 얼짱시대' 출신 BJ ..
장승민PD 진짜사나이 300 진짜사나이 300의 장승민 연출' (진짜사나이300) 18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예능 ‘진짜사나이300’ 제작발표회에 연출을 맡은 최민근, 장승민PD를 비롯해 강지환, 매튜 다우마, 펜타곤(PENTAGON) 멤버 홍석, 김재화, 신지, 이유비 등 참석했다. 오는 9월 21일(금) 밤 9시 55분에 첫... '진짜사나이 300의 장승민 연출' (진짜사나이300) [서울경제] 18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예능 ‘진짜사나이300’ 제작발표회에 연출을 맡은 최민근, 장승민PD를 비롯해 강지환, 매튜 다우마, 펜타곤(PENTAGON) 멤 n.news.naver.com [포토]인사말하는 '진짜사나이 300'의 최민근-장승민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