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21

(13)
혜은이 남편 김동현 전남편 이혼 사유 혜은이, 나이 예순 넷..한때 아파트만 다섯 채..남편 김동현 200억 빚 갚은 눈물의 인생사! 자다가도 툭 치면 '당신은 모르실 거야' 하면서 일어났다"고 당시를 회상했다.특히 이날 혜은이는 남편 김동현의 빚보증과 사업 실패로 힘들었던 과거도 회상했다.김동현은 "워낙 영화에 제가 돈을 많이 잃었다. 거의 200억 원 가까이 잃었다"고 고백했다. 혜은이는 "아파트가 전부 다섯 채였고... 혜은이, 나이 예순 넷..한때 아파트만 다섯 채..남편 김동현 200억 빚 갚은 눈물의 인생사! [sbn뉴스=김연희 기자]가수 혜은이가 '싱어즈' 에 출연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5일 21시 35분 EBS1 에서는 혜은이편이 재방송된다. EBS가 연말·연초를 맞아 특별히 기획한 웰메이드 다큐멘터리 는 위대..
장 차관급 공무원 급여 대통령 등 장차관급 이상, 4개월간 급여 30% 반납…"고통 분담"(종합2보) 참석자들은 '국민과 고통을 함께한다'는 차원에서 정 총리 주도로 장·차관급 이상 공무원의 급여 반납에 의견을 모았다. 문 대통령과 정 총리도 급여 반납 참여 대상에 포함되며, 바로 이달 급여분부터 적용하기로 했다. 급여는 국고로 반납되며, 기획재정부가 이를 전용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대통령 등 장차관급 이상, 4개월간 급여 30% 반납…"고통 분담"(종합2보) 이달부터 적용…국고 반납 후 코로나19 관련 재원으로 활용비상 국무위원 워크숍서 결정…공직사회로 확산 주목정총리 "국민 어려움 덜어야…내각, 비상한 각오로 대응"코로나19 중대본 회의서 발언하는 정세균 총리(서울=연합뉴스) 김승두 기자 = 정세균 국무총리가 21일..
김수민 아나운서 나이 학력 몸매 김수민 아나운서, 상큼한 매력…'최연소 입사 나이-학력?' 입사 동기는 김민형 아나운서다. 김수민 아나운서는 예원학교와 서울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이후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원 조형예술과 순수회화를 전공한 학력 갖고 있다. 미술 학도였던 김수민 아나운서는 SBS 입사 이후 '모닝와이드', '열린 TV시청자 세상', '본격연예 한밤', '가로채널... 김수민 아나운서, 상큼한 매력…‘최연소 입사 나이-학력?’ - 이은혜 - 톱스타뉴스 SBS의 김수민 아나운서가 아름다운 외모를 뽐내며 주목 받고 있다.최근 김수민 아나운서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애니갤러리\"라는 짧은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헀다.공개된 사진 속 김수민 아나운서... www.topstarnews.net SBS 김민형 아나운서의 ‘봄날’ 올해..
이승환 나이 전부인 채림 이혼 이승환 나이에 `벌써?` 동갑인 연예인 `소름` 채림과의 이혼 이유는? 1999년 김선아와의 생일파티에서 채림과 만나 2003년 5월 24일에 결혼식을 올렸다. 하지만 두 사람은 이미 2005년 12월부터 별거 상태에 들어갔으며 결국 이혼으로 결말을 맺었다. 이승환과 채림의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현재 채림은 중국인 배우 가오쯔치와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이승환 나이에 `벌써?` 동갑인 연예인 `소름` 채림과의 이혼 이유는? | 방송/연예 | 내외경제 가수 이승환의 나이가 화두에 오르면서 이승환과 동갑인 연예인들도 주목받고 있다. 이승환은 연예계의 대표 동안으로 알려져 있다. 이승환은 올해 나이 55세로 동갑 연예인으로는 김종서, 김태원, 가수 박상 ... nbntv.co.kr 이승환 나이..
환희 음주운전 환희 측 "음주 상태 접촉사고, 처벌 달게 받을 것…물의 죄송"[전문]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음주운전 사고로 적발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21일 환희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측은 “먼저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하여 불미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라며 “환희는 21일 새벽 음주 상태에서 접촉사고를 일으킨 사실이.. 환희 측 "음주 상태 접촉사고, 처벌 달게 받을 것…물의 죄송"[전문]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음주운전 사고로 적발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21일 환희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측은 “먼저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하여 불미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n.news.naver.com [단독]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음주 사고 ..
텔레그램 박사방 학보사 기자 출신 텔레그램 박사방 21일 여성 70여 명을 협박해 음란물을 촬영하고 유통한 혐의로 구속된 20대 조 모 씨의 신상공개를 요구하는 국민청원이 90만 명 이상의 동의를 얻었다. 경찰에 따르면 조씨는 아르바이트 등을 미끼로 피해자들을 유인해 얼굴이 나오는 나체사진을 받아낸 뒤 이를 빌미로 성 착취물을 찍도록 협박하고 박사방에 유포한 혐의를 받는다. 조씨는 구청·동사무소에서 일하는 사회복무요원들에게 아르바이트를 제안한 뒤 이들을 통해 피해 여성과 박사방 유료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빼돌려 이를 협박과 강요의 수단으로 삼기도 했다. 경찰이 20일 현재까지 확인한 텔레그램 ‘박사방’ 피해자만 74명에 이르고, 이 가운데 16명이 미성년자인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다음 주 신상공개위원회를 열어 조 씨의 신상공개 여부를 ..
박현우 작곡가 노래 나이 박현우 작곡가 노래 나이 박현우 작곡가 나[정치합시다] 총선 D-26, KBS '투표송'②..유산슬의 스승 박토벤이 돌아왔다! 투표송을 과연 어떻게 불렀을까요? 박토벤이 노래를 다 부른 뒤 마지막에 지목하는 다음...투표송 #박토벤 투표송 #작곡가 박현우 #카피추 투표송 #유니 정치송 [정치합시다] 총선 D-26, KBS '투표송'②..유산슬의 스승 박토벤이 돌아왔다! KBS 선거방송기획단이 2020년 4월 15일 국회의원 총선거를 앞두고 유권자들에게 선거에 대한 관심과 투표를 독려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투표송('표쏭')! 1탄 카피추에 이어 2탄은 유산슬의 '합정역 5번 출구'로 유명한 작곡가 박토벤이 직접 나섭니다. 원곡인 '정치송(치쏭)'을 만든 박토벤은 투표송을 과연 어떻게 불렀을까요? 박토벤..
지오영 김정숙 조선혜 남편 마스크 특혜 지오영 김정숙 조선혜 남편 마스크 특혜 거짓기사 공적 마스크 공급 ‘지오영’ 마스크 60만장 미신고 불법 판매 정황…각종 논란 파장 확대 밝힌 점, ▲인건비 없이 군 장병을 동원해 지오영 등의 사기업 이익을 제공했다는 의혹, ▲지오영 조선혜회장과 김정숙 여사, 이의경 식약처장과의 친분관련 의혹 등으로... 지오영 조선혜 대표와 김정숙 여사 동문? 공영홈쇼핑 대표 부인? “모두 거짓” 정부가 공적마스크 유통채널로 ‘지오영’과 ‘백제약품’을 선정한 가운데, 조선혜 지오영 회장과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주장이 확산되고 있다. 가령, ‘조 회장이 김정숙 여사와 숙명여고 동문이다’, ‘조 회장과 공영홈쇼핑 대표가 부부다’라는 등의 이야기다. 이에 대해 청와대와 공영홈쇼핑이 강력히 반박했다. woman.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