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22

(5)
오 마이 베이비 등장인물 관계도 장나라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고준·박병은·정건주, 대본리딩 현장 공개 "4인 케미 기대" 박병은, 정건주의 ‘케미’를 예고했다. 5월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극본 노선재·연출 남기훈)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고준-박병은-정건주, 대본리딩 현장 공개! 예고했다. 오는 5월 ‘메모리스트’ 후속으로 첫 방송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연출 남기훈/극본 노선재/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 스튜디오드래곤)는... tvN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 후속 5월 첫 방송 ‘오 마이 베이비’ [뉴스쉐어=이정희 기자] tvN ‘오 마이 베이비’가 첫 대본리딩부터 장나라, 고준, 박병은, 정건주의 4각 어른이(어른+어린이) 케미와..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장인물 관계도 새주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 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드라마이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은?… 28일 첫 방 '한 번 다녀왔습니다' 배우 차화연, 이정은, 이민정, 이상엽이 출연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다.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이상엽 등이 뽑은 첫방 관전 포인트 [M+TV컷]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 이상엽, 차화연, 이정은 사진=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배우 차화연, 이정은, 이민정, 이상엽이 직접 드라마의... '한 번 다녀왔습니다' 차화연→이상엽, 배..
배우 이정은 나이 남편 이상형 결혼 배우 이정은은 1970년생 출생으로 2022년 기준 나이 52세이다.한양여자고등학교와 한양대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다.고등학교 3학년 시절 이한열 열사의 죽음을 애도하는 뜻에서 검은 리본을 달자고 제안한 친구가 자퇴하고 자신은 반성문을 쓰는 경험을 거치면서, 하고 싶은 일을 하겠다는 마음으로 연극을 전공하기로 결심했다고 한다. 한양대 졸업후1991년 연극 한여름 밤의 꿈 에 출연하며 자신의 연기 경력을 시작했다.2000년 영화 불후의 명작으로 스크린 데뷔했으며 2003년에는 연극 진동거울의 제작비를 투자하고 연출하기도 했다. 2008년 창작 뮤지컬 빨래 에 합류했고, 2009년에 이어 2012년에도 거듭 출연했다. 연출가 추민주와 함께 빨래 외에도 낭독 공연 무화과나무가 있는 집 과 칼자국, 뮤지컬 굿모닝..
나영희 나이 결혼 영화 매춘 나영희는 1961년 9월 20일 충청북도 보은군 출생으로올해나이 60세 이다. 본명은 방숙희로 예명인 나영희는 이보희(본명이 조영숙)와 함께 이장호 감독이 직접 지어줬다고 한다. 1980년 MBC 1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980년대에는 거의 영화에서만 활동하였는데, 당시 신 군부의 3S 정책에 의해 에로성 영화에도 주인공으로 많이 출연했다. 특히 이라는 영화는 1988년 한국영화 흥행 1위를 차지하였을 정도로 인기를 모았기 때문에, 에로배우로 큰 주목을 받았다.[1] 표독한 악역이나 코믹한 이미지도 잘 연기하는 요즘 TV 활동으로는 상상하기 어렵지만, 1980년대 당시엔 비련의 여주인공, 순애보적 인물을 많이 연기하였다. 1990년대 이후..
텔레그램 탈퇴방법 계정 삭제 텔레그램 처벌 받나요’ 질문 등장…SNS에는 ‘삭제’ 채팅도 가운데, 계정 삭제 방법 등과 관련한 글이 온라인에 이어지고 있다. 경찰은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등 위반 혐의로 텔레그램... 탈퇴하고 텔레그램을 삭제했는데 처벌받을까요?”, “영상은 2개 정도 다운 받았지만 핸드폰은 버린 상태고 계정을 탈퇴했는데 처벌에 안 걸리나요?”... ‘텔레그램 처벌 받나요’ 질문 등장…SNS에는 ‘삭제’ 채팅도 ‘텔레그램 탈퇴’가 10대 검색어 1위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 목록. 사진=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미성년자 성착취 동영상 텔레그램에서 유포한 혐의를 받는 일명 ‘박사방’ 운영자 조모씨가 구속되고 해당 사건의 피의 n.news.naver.com [칼럼] 언제까지 분노만 해야 하는가 - 텔레그램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