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23

(13)
인하공전 조주빈 얼굴 사진 박사방 SBS 8뉴스 '박사방' 운영자 신상 공개..25살 조주빈 성 착취 영상을 불법으로 제작해 유포한 혐의를 받는 이른바 ‘박사방’ 사건 피의자 조주빈 신원을 확인해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25세인 조주빈은 인천시 소재 모 전문... SBS 8뉴스 '박사방' 운영자 신상 공개..25살 조주빈 [쿠키뉴스] 송금종 기자 = ‘박사방’ 사건 피의자가 공개됐다. SBS 8 뉴스는 23일 미성년자 등을 협박해 성 착취 영상을 불법으로 제작해 유포한 혐의를 받는 이른바 ‘박사방’ 사건 피의자 조주빈 신원을 확인해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25세인 조주빈은 인천시 소재 모 전문대학에서 정보통신을 전공했고 학보사 편집국장으로도 활동했다. 학교에서는 성적도 news.v.daum.net N번방 사건' 박사방 운영자 얼굴+나..
n번방 박사 얼굴사진 텔레그램 그알, N번방 용의자 박사 얼굴 일부 공개..."평범한 외모" SBS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이 텔레그램에서 벌어진 잔인한 성범죄사건 일명 'N번방 사건'의 핵심 용의자 박사의 얼굴 일부를 공개했다. 23일 '그것이 알고싶다'는 텔레그램 n번방 핵심 용의자인 '박사' 조 모 씨의 얼굴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방영되는 '자서전과... 그알, N번방 용의자 박사 얼굴 일부 공개..."평범한 외모" [SBS funEl강경윤 기자] SBS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이 텔레그램에서 벌어진 잔인한 성범죄사건 일명 'N번방 사건'의 핵심 용의자 박사의 얼굴 일부를 공개했다.23일 '그것이 알고싶다'는 텔레그램 n번방 핵심 용의자인 '박사' 조 모 씨의 얼굴을 공개했다.제작진은 SBS '..
함소원 시어머니 악플 상처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중인 방송인 함소원이 악플로 인한 고충을 토로했다. 22일 함소원은 인스타그램에 "디엠그만보내세요 상처안받는저도 가끔은 상처받습니다"라는 글과 다이렉트 메시지를 캡처해 공유했다. 사진 속에는 욕설이 난무한 악플러의 발언이 담겨있어 충격을 안겼다. 함소원 본명 함수연 출생 1976년 6월 16일 (43세) 경기도 수원시 가족 배우자 진화 딸 혜정 신체 172cm, O형 학력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중퇴 데뷔 2003년 싱글 앨범 함소원, "시어머니한테 잘해라" 도 넘은 욕설 악플 공개→응원 봇물[종합] 최근 방송에서는 함소원과 시어머니의 고부 갈등이 그려졌는데, 이 때문에 악플도 받은 것으로 보인다. 함소원은 지난해 '아내의 맛'에서도 "사람들이 저보고 돈에 집착한다더라"면서 ..
양준혁 여자친구 열애 결혼 지난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 양준혁은 지난해 불거진 성 스캔들부터 현재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까지 모두 고백했다. 양준혁 생년월일- 1969년 7월 10일 (50세) 대구 대봉동 가족 -아버지 양철식(1936년생)[3][4], 2남 1녀 중 셋째, 조카 6명[5] 출신학교 -대구남도초 - 경운중 - 대구상고 - 영남대 포지션- 1루수, 좌익수, 우익수, 지명타자 투타 -좌투좌타 신체- 188cm, 107kg[6], O형 양준혁 "여자친구 위해 프러포즈 준비중" 결혼 암시? 당시 김수미는 양준혁에게 대뜸 "여자 있다. 빨리 고백해라"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양준혁은 "여자 친구가 있다"라고 말했다. 양준혁은 카메라를 보며 "올해는 어떻게든 최선..
강성연 남편 직업 김가온 최근 ‘동상이몽2’에 스페셜 게스트로 배우 강성연이 출연해 남편 김가온이 주목을 받았다.배우 강성연은 지난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2012년 1월 김가온과 결혼했다. 남편 김가온의 직업은 재즈 피아니스트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의 인연은 강성연의 적극적인 연락으로 시작됐다고. 이에 남편 김가온도 용기를 내어 다가갔고, 5개월의 짧은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김가온 직업 -재즈피아니스트대학교수 출생 -1976. 서울특별시 소속사- 더블에스지컴퍼니 가족 -배우자 강성연 학력 -뉴욕대학교 대학원 재즈피아노 석사 데뷔 -2009년 1집 앨범 [Un/Like the other day] 경력 -백석예술대학 실용음악과 교수 강성연 “남편 김가온, 돈 갖고 튀어도 몰라” 강성연이 남편 김가온..
신현빈 결혼 성형 유무 나이 키 출연작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장겨울 역을 맡은 배우 신현빈이 누구인지 주목을 받고있다. 신현빈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미술원 미술이론과를 졸업해 2010년 영화 `방가? 방가!`로 데뷔해 베트남 과부 역을 맡았는데 실제 베트남 과부를 데리고 왔다고 착각할 정도로 완벽한 연기를 선보여 2011년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 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영화 `강철대오:구국의 철가방, 멀리서 내가, 어떤 살인, 공조, 변산, PMC: 더 벙커, 힘을 내요 미스터 리, 클로젯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 출연했으며 드라마로는 2011년 `무사 백동수를 시작으로 발효가족,가족사진, 미미, 마담 앙트완, 추리의 여왕, 아르곤, 그냥 사랑하는 사이, 미스트리스, 자백 에서 열연했다. 신현빈 출생 1986년 4월 10일 (33세) 신체..
전미도 나이 결혼 성형 전미도 (田美都) 프로필 출생 1982년 8월 4일(37세) 학력 명지전문대학 연극영화과 데뷔 2006년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 소속사 비스터스 엔터테인먼트 전미도는 82년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4세이다. 그녀는 명지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으며 2006년 뮤지컬 '미스터마우스'로 데뷔, 이후 뮤지컬 '김종욱 찾기', '닥터 지바고' 등 유명 작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또한 전미도는 2018년 tvN '마더'에서 손석구(설악)의 전 애인으로 출연했다. 그녀는 6개월의 열애 끝에 남편과 2013년도에 결혼했다. 그러나 그녀의 남편에 대한 정보는 알려져 있지 않다.
홍현희 나이 건강검진에서 신체나이 41세로 나온 홍현희의 실제 나이는 몇살일까? 남편 제이쓴과의 나이차이는? '전참시' 홍현희, 신체나이+몸무게 공개…요절복통 건강검진(종합) 허리 둘레는 매니저와 똑같이 81cm였고, 신체나이는 41세였다. 홍현희는 검진 중 계속해서 갈증을 느꼈다. 그는 직원에게 "건강검진센터에 왜 정수기가 있냐"고 묻는가 하면 "물 좀 대신 마셔달라. 캬~ 한번 해달라"는 등 엉뚱한 부탁으로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후 수면 내시경을 하게 된 홍현희. 그는... '전참시' 홍현희, 신체나이+몸무게 공개…요절복통 건강검진(종합)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와 매니저 박찬열씨의 요절복통 건강검진 과정이 공개됐다. 그는 신체나이는 물론, 몸무게까지 정확하게 공개하고 말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