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24

(3)
조주빈 나이 집 고향 학교 학력 신상공개 경찰, '텔레그램 박사방' 조주빈 신상공개 결정(상보)
홍진영 언니 나이 결혼 최근 홍진영의 언니인 홍선영이 미우새 예고방송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나오자 결혼하는게 아니냐는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것으로 밝혀졌다. 홍선영, 축하 속 결혼? 홍진영 40대 언니 드레스 자태에 “축하해” 환경일보 1일 전 보내기 김종국 나이는 1976년생으로 44살이다. 더불어 홍진영보다 5살 많은 한채영이 홍선영을 언니라고 불러 눈길을 끌었다. 한채영은 홍진영보다 5살 많은 40살이기 때문. 추측대로라면 홍선영 나이는 40세와 44세... 홍진영 언니 홍선영 결혼?,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로 유명세, 나이 서른 아홉... 홍진영 언니의 나이와 직업에 대한 관심이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나이가 39살 인것만 알려졌고 그가 학창 시절 때부터 성악을 전공했다는 것만 공개됐..
축구선수 김영권 연봉 지난 7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해외에서 경기를 마치고 한국에서 2주간 자가격리 기간을 가진 김영권이 생후 2주 된 막내 리꿍이와 만나는 장면이 방송에서 공개됐다. 외국에서 경기를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와 자가격리를 마친 김영권이 태어난지 2주 된 막내아들 리꿍이와 만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본인과 똑닮은 리꿍이를 보며 눈을 떼지 못했다. 이날 김영권은 리리남매와 아내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승무원인 아내를 위해 아이들에게 승무원 의상을 입히고 자신은 기장으로 변신했다.아내가 집으로 귀가했고 승무원으로 변신한 첫째 리아가 엄마 박세진에게 환영의 인사를 건넸다. 예상못한 이벤트에 눈물을 흘린 김영권의 아내 박세진. 둘째 리현이가 “엄마 왜 울었어?”라고 묻자 박세진은 “리아랑 리현이가 너무 많이 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