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28

(5)
이민정 남편 이병헌 결혼 나이 아들 이민정 나이? 이병헌 띠동갑 “같은 직업이라서 좋아” 환경일보 42분 전 보내기 1982년생 이민정 나이는 올해로 39세. 남편인 이병헌과는 띠동갑이다. 이민정은 2013년 9월 10일 이병헌과 결혼식을 올리고 2년만인 2015년 아들 준후를 출산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민정은 출산... 이민정♥이병헌 아들? 나이? 이민정, 캐쥬얼한 복장으로 미모 발산 대구일보 2020.03.06. 보내기 사진=이민정SNS 이민정♥이병헌 아들, 나이가 주목받는 가운데 이민정이 SNS를 통해 미모를 뽐냈다. 이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정은 캐쥬얼한 복장을 입고 사진을 촬영하고... 정수연은 자신을 6세 아들을 둔 싱글맘이라 소개했다. 그는 아들, 친정 부모와 함께 살고 있..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장인물관계도 재방송 작가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인물관계도, 관전 포인트까지 '누리꾼 관심' 데일리한국 18분 전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인물관계도가 눈길이다. 28일 KBS 2TV 측은 시청자들의 주말 저녁을 책임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흥미로운 1, 2회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이혼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각!... 28일 방송된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다양한 인물관계가 등장해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그중에서도... 인물관계도에 따르면 오윤아는 기도훈과 로맨스를 목전에 두고 있다. 기도훈은 전 유도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한 번 다녀왔습니다’ 첫방송과 함께 인물관계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8일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첫 방송된 가운데 인물관계도에..
잔나비 최정훈 여자친구 아버지 스케치북 거미X잔나비X네이브로, 봄에도 이별은 온다[어제TV] 뉴스엔 2019.03.23. 네이버뉴스 보내기 거미, 잔나비, 네이브로가 이별 감성을 노래했다. 3월 22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봄맞이... lie’,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모모랜드 ‘뿜뿜’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선보였다. 곡을 들은 유희열은... ▶잔나비 최정훈 "父, 김학의와 친구일 뿐..사업 실패로 명의 빌려줘" 밴드 잔나비의 리더 겸 보컬... 강기영은 25일 서울 모처에서 3년 사귄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고, 주석 역시 이날 서울 강남구... 지난 20일 나르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잔나르샤#안녕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촬영장에서 잔나비 최정훈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촬영 소식을 알렸다..
부부의 세계 원작 김희애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종편 드라마]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원작,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 문화뉴스 3시간 전 첫 방송을 앞둔 '부부의 세계'가 공개한 인물관계도를 바탕으로 등장인물들을 살펴보자. 출처: JTBC '부부의 세계' 공식페이지 김희애는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고산시 가정사랑병원의 부원장 '지선우' 역을 맡았다. 유복한... 사진=JTBC '부부의 세계' 제공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 원작,줄거리, 몇부작, 김희애 나이, 박해준 나이가 관심인 가운데 '부부의 세계'에 쏟아지는 기대와 관심이 뜨겁다. BBC 최고의 화제작이자 수작으로 손꼽히는 '닥터... 사진 : JTBC '부부의 세계' 홈페이지 캡쳐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 및 원작, 출연배우 박..
에릭 나혜미 결혼 나이차이 나혜미 "남편 에릭, 박성훈과 애정신 질투" 매일신문 2019.03.08. 네이버뉴스 나혜미와 그룹 신화의 에릭은 5년 열애 끝에 2017년 7월 결혼했다. 나혜미는 에릭에 대해 "같은 일을 하다 보니까 이해해준다"며 "함께 모니터링 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조금씩 조언을 해준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배우 정재순, 임예진, 차화연, 이혜숙, 유이, 나혜미, 박성훈이 출연했다. 이날 나혜미는 남편 에릭이 박성훈과의 애정신을 질투한다며 에피소드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나혜미와 에릭은 지난 2017년 결혼했다. /이상은기자 그룹 신화 멤버인 에릭과 결혼한 배우 나혜미가 KBS 주말극 나들이에 나선다. 8일 소속사 블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나혜미는 최근 KBS2 새 주말극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