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4

(47)
홍진영 나이 언니 엄마 홍진영, 나이 잊은 바비인형 미모…친언니 홍선영은 '시선강탈'하며 폭소 유발 가수 홍진영이 나이를 잊은 바비인형 미모를 공개하면서 소소한 웃음을 안겼다. 홍진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뒤에배경 지우는방법 아시는분?"이라는 글과 함께... 홍진영, 나이 먹을수록 관리가 중요해 '피부과 할인 안받고 갈 정도로 번다' 트로트 가수 홍진영은 1985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다.2009년 데뷔한 홍진영은 히트곡 '사랑의 배터리'로 큰 인기를 얻었다.데뷔 이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과시하고... 홍진영 나이, 김종국과 다정하게 한 컷 홍진영 나이(사진= 홍진영 SNS 캡쳐) 홍진영 나이가 화제인 가운데 김종국과 홍진영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홍진영은 자신의 SNS에 "'런닝맨' 촬영장에서 ..
임현주 아나운서 앵커 안경 나이 프로필 학력 결혼 노브라 임현주(기자)&임현주(앵커) 임현주 기자 프로필 임현주는 MBC 보도국 정치부 기자(차장)다. 초등학교 6학년 때 부터 러시아 유학을 결심해 러시아어를 독학했고 16살에 러시아에 홀로 유학을 떠나 러시아에서 고등학교를 거쳐 모스크바 국립대학에서 언론학을 전공하고 대학원까지 마치며 8년을 살았다. 러시아 유학시절 MBC 통신원, 중앙일보 사이버 리포터, 통역, 현지 방송 코디네이터 등 언론 관련 업무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기자가 되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으며 러시아에 대한 잘못된 보도로 한국 사람들에게 ‘편견’을 심어주는 과정을 지켜보며 기자가 되겠다고 마음먹었다고 한다. 그는 외신기자는 한국 기자로 편입되기 어렵기 때문에 공채로 기자가 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는 생각에 귀국했..
혜은이 김동현 이혼 혜은이, 김동현 이혼 심경 "서로의 행복 빌며.." 가수 혜은이가 배우 김동현과의 이혼심경을 고백했다. /사진=TV조선 제공 가수 혜은이가 배우 김동현과의 이혼심경을 고백했다. 혜은이는 29일 방송되는 TV조선 '인생다큐... 혜은이·김동현, 이혼..30년 만에 결혼생활 종료 "협의 끝 결별" [종합] 혜은이·김동현, 이혼…30년 만에 결혼생활 종료 “협의 끝 결별” 가수 혜은이와 배우 김동현의 이혼 소식이 뒤늦게 전해졌다. 혜은이 소속사 아랑... 혜은이, 김동현 이혼 심경 고백 "힘들고 참담했다"('마이웨이') 다큐 마이웨이’에서 가수 혜은이가 방송 최초로 이혼 후 심경을 고백한다. 올해 데뷔...맞은 1970~1980년대 인기 가수 혜은이가 배우 김동현과의 30년 결혼 생활에 마침표... 혜은이·김..
이천 물류센터창고 화재 원인 위치 시공사 건설회사 건우 이천 물류창고 화재 시공사인 건우가 유족에게 사죄한다고 밝혔다. 29일 시공사 최동명 건우 전무는 오후 8시 반쯤 사고 현장 인근 체육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시공사로서 먼저 사죄하고, 유족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예기치 못한 사고로 큰 슬픔을 당한 유가족들한테 사측에서 최선을 다해서 책임감을 갖고 사고가 잘 수습되도록 성실히 이행하겠다”고 말했다. 사고 원인에 대해서 전무는 원인을 찾고 있지만, 관계기관 쪽에서 더 정확히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현장에 안전관리자가 배치됐는지 묻자 상주하고 있었다고 답했다. 앞서 29일 경기 이천 물류창고 공사장에서 난 불로 38명이 숨지고, 10명이 다치는 등 48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이날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42분 불..
첸 득녀 딸 출산 엑소 첸, 결혼 발표 3개월 만에 득녀…‘7개월’ 아니라더니 “출산 맞다” 그룹 엑소 멤버 첸이 아빠가 됐다. 29일 첸이 득녀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보도에 따르면 첸의 아내는 이날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산부인과에서 딸을 출산했다. 이에... 엑소 첸, 깜짝 결혼 발표 3개월만 득녀 [종합] 첸 그룹 엑소(EXO) 첸이 아빠가 됐다. 지난 1월 13일 자필편지로 결혼과 임신 소식을 알린지 3개월여만에 기다렸던 딸을 품에 안았다. 2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엑소 첸 득녀..결혼 발표 3개월 만 '초고속' 아빠 됐다[종합]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엑소 첸이 득녀, 아빠가 됐다. 열애-결혼-임신을 발표한 지 단 3개월 만이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9일 매..
이원호 일병 얼굴 나이 학교 집 주소 부대 사진 군 당국이 28일 미성년자를 포함한 여성 성착취물을 제작·유포한 텔레그램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25)을 도운 공범 '이기야'(텔레그램 닉네임)의 신상을 공개했다. 육군은 신상공개 결정에 대해 "국민의 알 권리, 동종 범죄의 재범 방지와 범죄 예방차원에서 피의자의 신상을 공개하는 것이 공공의 이익에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라고 설명했다. 육군이 공개한 피의자의 이름은 이원호 일병으로 나이는 만 19세이며 얼굴이 담긴 사진으로 공개했다. 그는 지난해 7월 텔레그램 성착취물 제작·유포방의 시초 격인 갓갓(텔레그램 닉네임)의 'n번방)이 사라진 이후 만들어진 같은 성격의 '완장방'에서 운영진급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아어 자신의 닉네임을 건 '이기야방'도 운영하며 조주빈의 성착취물을 알리기도 했다. 또 지난해 ..
남재현 형 직업 부인 아버지 아들 TV CHOSUN ‘인생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예능과 교양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에 친숙한 내과 전문의, 남재현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장모님과 함께 출연한 한 방송에서 '국민 사위'라는 별명을 얻으며 얼굴을 알린 남재현은 항상 웃는 모습으로 대중에 편안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줬다. ‘마이웨이’에서 그 이면에 가려졌던 외롭고 굴곡졌던 삶을 고백한다. 중학생 시절, 결핵으로 아프셨던 아버지와 생계를 위해 미국으로 떠나셨던 어머니 때문에 외할머니 손에 자란 그는 이후 부모님의 이혼으로 외로운 어린 시절 보냈다고 한다. 남재현은 서울대 치대에 합격을 했는데 대학시위 모임에 참가를 해 출석률도 낮고 성적이 안 좋아 제명됐다. 이후 집에 와서 학교에서 제명됐다고 말하자 아버지가 재떨이를 던졌다..
최정윤 용인집 25일 토요일 방송된 JTBC 가장 보통의 가족에서 최정윤과 윤지우 모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최정윤은 최근 강남 청담동에서 이사를 했으며 이사한 최정윤의 집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타운하우스라고 알려졌다. 방송에서 공개한 이사한 집 주위 풍경에는 산림이 우거져 있으며 평수 70-100평 전후로 보인다. 한편 배우 최정윤은 1977년 서울 출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이다.키 163cm, 46kg A형으로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를 나왔으며 1996년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로 데뷔해 활동했다. 이전 한예능 방송에서 최정윤의 신혼집이 공개됐다. 최정윤의 집은 서울 서초구 한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로 대형 월풀과 미니 바 등으로 5성급 호텔 못지 않은 고급 시설이 구비돼 있는데 당시 이 월풀을 장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