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

(168)
신동 집 아파트 위치 나이 결혼 31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과 지상렬은 신동의 집에 방문했다.신동은 최근 집을 리모델링 했다. 신동은 옷방, 침실, 작업실 등을 공개했다. 두사람은 신동의 작업실에서 방송 전문 pc 와 카메라 장비와 신기로운 집안 인테리어 구경에 놀라워 했다. 이어 김희철과 지상렬이 신동의 6천만원 짜리 고급 장비 등을 만지가 신동의 불안해했다. 신동은 뮤직비디오 등 영상 제작자의 일도 병행하고 있었다. 김희철은 신동의 6천만원의 고급 컴퓨터를 보고, 게임을 하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은 두사람을 위해서 집에서 삼겹살과 라면 요리해 대접했다. 결벽증이 있는 희철은 집안에서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다는것과 남의 집에서 먹는 음식이 이렇게 맛있을줄 몰랐다며 감격했다.방송 이후 신동이 사는 집 애대해..
김연경 연봉 나이 키 아버지 직업 택시 집 31일 SBS ‘집사부일체’에는 일일 사부로 배구 여제’ 김연경(33)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이날 김연경이 남녀 배구를 통틀어 전 세계 연봉 1위를 기록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김연경은 1988년 안산시 출생으로 올해나이 33살로여자 배구 국가대표팀의 주장이다.포지션은 아웃사이드 스파이커 이다. 키 192cm, 69kg AB형 이다.김연경은 안산서초등, 원곡중, 수원여상(현 한일전산여자고)를 졸업하고 곧바로 실업팀으로 진출했었다. 2005-06 시즌 1라운드 1순위로 천안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에 입단 프로에 데뷔 이후 한국에서의 네 시즌 동안 정규리그 우승 3회, 챔피언 결정전 우승 3회, 통합우승 2연패라는 대기록을 달성하며 국내 V-리그를 평정한 후 프로 출범 이후 남녀선수 통틀어 최초로 해외리그..
민우혁 이세미 둘째딸 출산 27일 방송인이자 쇼핑호스트 이세미는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엄마가 제 머리를 묶었어요 라는 글과 함께 사과머리를 한 둘째 딸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세미의 둘째 딸이 귀여운 사과머리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얼마 전 태어난 둘째 딸은 갓난아기임에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고, 앙증맞은 사과머리가 시선을 끌었다. 앞서 사랑이는 신생아임에도 불구하고 민우혁과 이세미를 꼭 닮은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고, 이에 도경완과 이미도는 "저 눈 좀 보라"며 감탄했다. 한편, 뮤지컬 배우 민우혁과 이세미는 지난 2012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최근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둘째 출산 스토리를 털어놔 주목을 받기도 했다.민우혁 이세미 둘째딸 출산
강다니엘 매니저 나이 이름 그룹 위너의 강다니엘이 전참시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30일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다음주 방송예고화면에 새 출연자로 아이돌 그룹 위너의 강다니엘과 그의 매니저가 나와 예고 방송 이후 강다니엘 매니저 이름과 나이등 의 관심이 높아졌다. 이전 강다니엘은 K팝 글로벌 톱텐어워즈' 수상에 대한 인터뷰에서 휴대폰이나 매니저 없이 1년을 살아야한다면 어떨 것 같냐고 묻자 "휴대폰은 포기 못한다고 밝혔다. 이에 지켜보던 매니저가 서운하다는 반응을 보이자 그는 "핸드폰은 안될 것 같다. 미안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가장 즐겁게 촬영한 예능 프로그램으론 SBS '런닝맨'을 꼽으면서 녹화 중 있었던 재밌는 에피소드도 들려줬다. 이어 소문난 '게임 덕후'인 강다니엘..
솔라 언니 나이 직업 집 위치 결혼 마마무 솔라가 친언니와 30일 tvN '온앤오프'에 출연해 현실 자매의 일상을 공개했다. 솔라는 오후 1시 40분에 기상하며 진정한 집순이의 모습을 보여줬다. 솔라는 솔로 활동 끝난 지 얼마 안 됐는데 최근 2~3년 동안 한 번도 안 쉬고 계속 달렸다며 좀 제대로 쉬는 중 이라고 말했다. 솔라는 기상 하자마자 점심을 먹었다. 솔라는 "원래 방송 활동할 때는 했는데 OFF이긴 한데 건강식에 관심이 많다"며 곤약밥을 먹었다. 특히 식사를 침대에서 하며 솔라는 진정한 집순이의 모습을 보였다. 이어 먹자마자 설거지는 하는 모습도 보였다. 솔라는 "집을 좋아한다"며 "성격상 가만히 있는 성격이 아니고 일을 계속 만드는 편"라고 말했다. 이후 솔라는 유튜브를 진행하기 위해 언니를 공개했다. 솔라의 친언니는 무역 회..
박하나 안보현 이학주 나이 수입 결혼 악역 30일 JTBC ‘아는 형님은 악역으로 대중들에게 얼굴 도장을 찍은 배우들의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박하나, 이학주, 안보현이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아형 멤버들은 "이학주가 '부부의 세계'에서 연기를 너무 잘해서 김희애에게 극찬을 받았다"고 말을 꺼냈다. 앞서 김희애는 인터뷰를 통해 극 중 대립했던 이학주에 관해 "정말 살벌하게 연기한다. 이학주 연기를 보며 카타르시스를 느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에 이학주는 "극 중 나와 사이가 안 좋은 캐릭터라 실제로도 거리를 유지했는데, 신을 할 때 엄청 챙겨주셨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감독님에게 OK 사인이 난 장면인데 내가 어떤 동작을 추가하고 싶었다. 한 번 더 하려면 선배가 구르거나 격한 액션을 해야 하는데 흔쾌히 좋다고 해주셨다"며 김희애의 배려에..
김일우 나이 아파트 집 위치 결혼 부인 자녀 오해 30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베테랑 연기자 김일우가 새로운 살림남으로 합류했다. 김일우는 1963년 서울시 마포구 아현동 출생으로 올해 나이 58세 이다.김일우는 서울아현초등학교/환일중학교 한성고등학교/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을 나왔으며 1985년 K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진중하고 젠틀한 역할부터 미워할 수 없는 악역까지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널리 알려졌다. 연기 스타일은 악역부터 능글맞은 역할에 뭐든 다 보듬어주는 선역에 이르기까지 연기로써의 스펙트럼이 상당히 넓은 편이다. 50대를 훨씬 넘어서 어느덧 60대에 도달한 나이임에도 아직까지 미혼이다. 2017년 11월, MBC 라디오 스타에 같은 노총각들인 김병세, 김승수와 출연했다. 나이 때문에 이미 결혼한 ..
이효리 비 꼬만춤 30일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시대의 아이콘’ 이효리에게 솔로 여자 댄스 가수 최초로 대상을 안긴 ‘텐미닛’과 또 다른 히트곡 ‘유고걸’ 2020년 ver 무대가 펼쳐졌다.이때 이효리는 비와 함께 16년 만에 즉흥 투샷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전성기를 그대로 소환하는 무대를 꾸몄다. 이때 ‘텐미닛’ 무대에 감격한 비가 즉석에서 무대로 뛰어들어, 댄싱 퀸과 댄스 킹의 마성의 컬래버 무대가 펼쳐졌다. 두 사람의 투샷 무대는 지금도 “역대급”이라 회자되는 대한민국 영화 대상 무대 이후 16년만. 유재석은 둘의 명불허전 퍼포먼스에 “너네 벌써 한 그룹 같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한편 이효리는 비의 '깡' 안무를 탐내 유재석과 비를 웃겼다.이효리는 “나도 해도 돼?”라며 ‘깡’의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