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01

(9)
삼시세끼 어촌편5 촬영지 장소 '삼시세끼 어촌편5' 촬영지 완도 죽굴도 어디? 감탄 나오는 섬 풍경 '삼시세끼 어촌편5' 촬영지 죽굴도가 화제다. 1일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5'은 죽굴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완벽한... '삼시세끼 어촌편5' 촬영지 죽굴도, 유해진 지독한 상처 치유할까 '삼시세끼 어촌편5'의 촬영지는 완도군 죽굴도 섬이다. 1일 첫 방송된 '삼시세끼 어촌편5'에서는 유해진이 앞선 촬영지였던 만재도를 회상하며 '지독한 상처'를 언급했다... 5년 만에 뭉쳤다..기대되는 차승원·유해진·손호준의 죽굴도 생활 [삼시세끼 첫방①] 위치한 죽굴도에서 촬영된다. 지난 시즌 촬영지인 득량도와 만재도보다 더 작은 섬으로...가 첫방송된다. 사진=tvN ‘삼시세끼 어촌편5’ 예..
오윤아 아들병 나이 전남편 송훈 재혼 오윤아, 남편 송훈과 성격차이로 합의 이혼.. 양육권은 오윤아 [일간스포츠 콘텐트팀] 배우 오윤아(35)가 합의이혼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이사와 결혼했다. 지인의 친구였던 전 남편과 식사자리에서 처음 만나 1년 반 동안의... 오윤아, 남편 송훈과 8년 반만에 합의 이혼 "좋게 헤어졌다" 배우 오윤아(35)가 합의이혼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윤아...회사 이사와 결혼했다. 지인의 친구였던 전 남편과 식사자리에서 처음 만나 1년 반 동안... 김미화-오윤아 오늘(5일) 나란히 결혼. 새해 웨딩마치 첫 축포 오윤아는 5일 오후 나란히 화촉을 밝힌다. 오윤아는 한 기업체 마케팅 이사 송훈씨(31...만나 사랑을 키워왔다. 지난 2005년 전 남편과 이혼 후 두 딸과 함께 살..
오윤아 갑상선암 투병 오윤아 갑상선암 투병 사연 오윤아 갑상선암. /사진=올리브 '모두의 주방' 방송캡처 배우 오윤아가 갑상선암으로 투병한 사실을 고백했다. 오윤아는 21일 오후 방송된 올리브 채널 ‘모두의 주방’에... 오윤아 갑상선암 '어쩌다가' 돼 6개월 동안은 목소리가 안 나왔다. 지금도 성대가 좋지 않다"고 고백했다. 오윤아는 갑상선암 종양 제거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 오윤아 갑상선암, 전이됐다는데.. 치료는? 배우 오윤아가 갑상선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사진=‘모두의 주방’ 캡처 배우 오윤아가 갑상선암으로 인해 수술 받은 사연을 전했다. 오윤아는 21일 방송된 올리브 채널... 오윤아 갑상선암, 출산하고 달라진 점은.. [서울신문 En] 오윤아스포츠서울 오윤아 갑..
김완선 실제나이 고향 김완선, 그의 걸음이 곧 길이 되다 집착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김완선은 현재를 살아가게 하는 동력으로 ‘죽음’을...그만둘 줄 알았다던 그는 “뭘 하든 나이와 체력에 맞는 일을 계속하는 게 꿈... [SS뮤직]김완선부터 청하까지, '댄스퀸'들이 돌아온다 가운데 김완선은 화보 공개 및 라디오 등을 비롯해 다양한 활동에 나서고 있다. 마마무 솔라는 지난 23일 솔로가수로서의 첫 싱글 앨범 ‘스핏 잇 아웃(SPIT IT OUT)’을... '불후의 명곡' 정수라 나이, 쉰 여덟살...나미, 이선희 등 80년대 여성 트로이카! 12세 나이로 한국일보가 주최하는 제1회 한국가요제에서 함중아 작곡의 CM송 '종소리'를 발표하며 첫 데뷔했다. 그녀의 대표작에는 남성 가수 김현준의 오리지널 원곡을... 김완선 화..
지성호 국회의원 나이 프로필 학력 재산 김정은 사망설 지성호 챙기던 NSC 부보좌관, 트럼프 대중 강경책의 설계자였다 젊은 나이에 외교·안보 정책의 ‘핵심’으로 승진했다. 그 사이 그의 직속상관인 NSC 보좌관은 마이클 플린에서 허버트 맥매스터, 존 볼턴에서 로버트 오브라이언으로... [여의도 사사건건] 박시영 "태구민·지성호, 가짜뉴스 생산기지 전락" 도리어 나이 많고 선수 많은 사람들이, 기존 정치인들이 도와주면, 도리어 국민들이 봤을 때 변화했다고 볼 수 있는데, 자기들이 위에 하고, 거기에 액세서리로 젊은 사람들... '김정은 신변이상설'에 변죽 울리는 北 매체..美 의회 "김정은 유고시 김여정 후계 유력" 자녀 셋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나이가 너무 어리다는 이유에서다. 의회조사국은...제기된다"고 밝혔다. 탈북자 출신의 지성호 미래한국당 ..
이은하 실제나이 이은하 실제나이 ‘TV는 사랑을 싣고’ 디바 이은하, 데뷔곡 ‘님 마중’ 작곡가 김준규 재회 (종합) 열세 살 나이에 데뷔 했다는 이은하는 워낙 허스키하던 목소리 때문에 고등학생으로 오해를 받았다고 말했다. 아코디언 연주자였던 이은하의 부친이 이은하의 끼를 알아보고 일찌감치 노래를 시켰다고 말한 이은하는 “학교 갔다 오면 몇 시간 씩 노래 연습을 하고 못하면 기타로 맞기도 했다”... 'TV는 사랑을 싣고' 이은하, 데뷔곡 작곡가 찾았다…"죄송하고 감사해"(종합) 전설의 디바 이은하, 쿠싱증후군 등 아픔 딛고 부활 꿈꾸다 이은하는 13살의 어린 나이로 데뷔했던 당시를 회상하며 노래 지도에 유독 엄했던 아버지와는 달리 따뜻한 가르침으로 지금의 이은하가 있을 수 있도록 가수로서의 방향을 제시해 준 데뷔곡 '..
이은하쿠싱증후군 몸무게 ‘TV는 사랑을 싣고’ '쿠싱증후군' 이은하, 빚 20억 갚아.."은인 김준규 작곡가 꼭 만나고파” 쿠싱증후군이라는 진통제 부작용까지 겪어야만 했다. 쿠싱증후군으로 인해 살이 급격...회복하고 다시금 화려한 부활을 꿈꾸는 이은하가 과연 자신을 스타로 만들어준... 이은하 "쿠싱증후군으로 체중 30kg 증가, 고통 속 20억 빚 갚았다"('TV는 사랑을 싣고')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가수 이은하가 쿠싱증후군 고통을 이겨내고 재기를 꿈꾼다. 강렬한 허스키 보이스로 대한민국 가요계를 평정한 원조 디스코의 여왕이자... 'TV사랑' 이은하 "척추분리증 쿠싱증후군으로 30kg 증가→16kg 감량" [뉴스엔 박수인 기자] 데뷔 47년 차 가수 이은하가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 5월...분리..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 나이 결혼 다이어트 실검에 오른 홍진영 언니, "홍선영 직업 핫이슈" 홍선영 홍진영 자매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의 직업"이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홍선영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 홍선영,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로 유명세 탄 홍진영 언니 직업은? 라며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FMD 계획을 세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홍진영 언니의 나이와 직업에 대한 관심이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나이가 39살 인것만 알려졌고... 미운우리새끼' 홍진영X홍선영, 이해불가 황당 결혼 해프닝 일색이다. 일반인인 홍선영의 결혼 낚시에 불쾌감을 토로하는 분위기다. '직업이 홍진영 언니인 일반인의 에피소드를 언제까지 봐야 하냐'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이와 같은... 홍진영 차 안에서 홍선영과 결혼식에 대한 로망 의견...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