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02

(5)
왕기춘 나이 고향 아버지 왕기춘, 은메달 병역혜택 후 영창 처분…클럽서 여성 뺨 때리기도 2일 유도 은메달리스트가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며 왕기춘이 화제다. 왕기춘은 1988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다. 왕기춘은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따내 병역... [단독]한국유도의 '전설' 윤동식, 더블지FC와 2년 계약 맺어.."50세까지 케이지에 오른다!" 48연승, 왕기춘의 50연승 등이 이어지며 한국 유도가 크게 발전하는 데 초석을 쌓았다. 윤동식은 2004년 유도에서 은퇴한 이후K-1과 프라이드 FC에서 격투기 선수로 활동... 김재범-왕기춘, 이번엔 부닥치나 동안 둘은 만나지 못했다. 둘의 만남은 2007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해 왕기춘은 19세의 나이로 73kg급에 혜성처럼 등장해 이원희(용인대 교수)와 김재..
죽굴도 위치 땅값 가는길 '삼시세끼 어촌편5' 촬영지 완도 죽굴도 어디? 감탄 나오는 섬 풍경 '삼시세끼 어촌편5' 촬영지 죽굴도가 화제다. 1일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5'은 죽굴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완벽한 호흡이 빛을 발했다. 이번 ‘삼시세끼 어촌편5’ 촬영지는 전남도 완도군 노화읍 죽굴도 섬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아침... 32분 전 데일리한국 5년 만에 뭉쳤다..기대되는 차승원·유해진·손호준의 죽굴도 생활 [삼시세끼 첫방①] 유해진까지 더없이 유쾌한 어촌 라이프를 예고한다. 이번 시즌5는 완도군 노화읍에 위치한 죽굴도에서 촬영된다. 지난 시즌 촬영지인 득량도와 만재도보다 더 작은 섬으로... [D:방송 뷰] 흥행 보증수표 '삼시세끼', tvN 예능 중심 잡아줄..
고성 산불 피해 보상 정 총리, 고성 산불에 "인명피해 없도록·산불진화에 최선 다하라" 정세균 국무총리는 1일 강원도 고성군 산불과 관련해 관련부처에 신속한 화재진압과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라고... 고성 산불..강풍에 밤새 번져 해안까지 피해 우려 1일 오후 강원 고성군 도원리의 주택 화재가 산불로 번져 도학초교 야산에서 연기와...때 밤새 불이 번지면서 해안까지 피해가 날 것으로 우려하고 있다. 불이 난 고성평지... 소방청, 강원 고성 산불 '동원령 2호'..주택 3채 피해 소방청이 강원도 고성군에서 발생한 산불에 대해 '전국 소방 동원령 2호'를 발령...소방청에 따르면 현재까지 인명 피해는 없으나, 민가 주택 3채가 탔습니다. 불은... 양간지풍에 강원 고성 또 산불 .. 인근 주민·장병 긴급대피 연..
고성 산불 원인 주택화재 양간지풍 "또 양간지풍" 1년만에 고성 산불 악몽 재현..2000여명 대피(종합2보) 것으로 알려졌다. 1일 오후 강원 고성군 토성면 산불 대피소가 마련된 천진초등학교에...가장 큰 이유로는 봄철 대형산불의 원인 중 하나인 ‘양간지풍’이 지목됐다. 이... [5보] 고성 산불 강풍 타고 빠르게 확산…주민·장병 2000여명 대피 1일 고성군 토성면 도원리의 한 주택에서 시작된 산불이 소형 태풍급에...확산하고 있다.이번 산불은 건조한 날씨 속 봄철 대형산불의 원인 중 하나인... 양간지풍에 강원 고성 또 산불 .. 인근 주민·장병 긴급대피 부는 바람을 말한다. 지난해 4월 고성ㆍ속초 등 동해안을 초토화한 대형산불의 원인으로 지목되기도 했다. 강원도는 토성면사무소에 산불센터 현장지휘소를 설치, 야간 진화... 소방청..
고성 산불 위치 토성면 도원리 강원 고성 산불 확산..건조·강풍주의보에 진화 어려움 불고 있습니다. 양양과 간성 사이에 부는 국지성 바람 이른바 양간지풍인데요. 고성군은 산불이 강풍을 타고 확산할 것에 대비해 전 직원 소집령을 내리고 불이 더 번지면... 강원 고성 산불 강풍 타고 확산..주민·장병 2,400여 명 대피 했습니다. [앵커] 소방당국 현재 어떻게 대응하고 있습니까? [기자] 고성군은 직원 소집령을 발령하고 산불예방전문진화대를 비롯해 진화 인력을 투입해 진화에 안간힘을... 고성 산불, 주민·군부대 대피, 강원도 동원령..산불 방어선 구축중 【고성=서정욱 기자】 1일 오후 8시 20분께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도원리 한 주택에서...옮겨 붙은 것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현재 산불은 역풍까지 불면서 매케한 연기와... 고성 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