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03

(3)
이상엽 나이 '굿캐스팅' 최강희X이상엽, 숨 막히는 점심시간 포착! "나이 29세 맞아요?" 최강희-이상엽의 예사롭지 않은 모습이 포착됐다. SBS 제공 ‘굿캐스팅’ 최강희와 이상엽이 날선 경계 태세를 드리우다 이내 서로에게 미소를 지어 보이는, 구내식당 ‘숨... '굿캐스팅' 최강희-이상엽, 시선 회피→경계 탐색→설핏 미소 '3단 표정 변화' 나이 스물아홉 맞아요? 이름 백장미, 확실하고?" '굿캐스팅' 최강희와 이상엽이 날선 경계 태세를 드리우다 이내 서로에게 미소를 지어...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이상엽 이혼 알게된 송다희 역 '이초희' 누구? 나이와 필모그래피 는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이상엽 이혼 알게된 송다희 역 '이초희' 누구? 나이와 필모..
축구선수 김민재 결혼 축구선수 김민재 결혼 축구선수 김민재 결혼 고백 "예비 신부, 예쁘고 성격 좋아..매달렸다" 2일 유튜브 '박문성 달수네라이브'에서는 축구선수 김민재가 출연해 예비 신부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날 박문성은 김민재에게 "새로운 제2의 삶을 출발하는 게...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민재 결혼" 곧 결혼한다. 축구선수 김민재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2일 유튜브 '박문성 달수네라이브'에서는 축구선수 김민재가 출연... 축구선수 김민재 결혼, 유럽리그 주목까지 ‘겹경사’…병역면제 혜택 축구선수 김민재가 결혼소식을 전했다.축구선수 김민재가 결혼을 한 유튜브 방송에서 공개하며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김민재는 경주 한국수력원자원, 전북... 축구선수 김민재 결혼, 부상으로 2018년 러시아 월드컵 출전 좌절...
김준희 결혼 남편 김준희 결혼, 5월의 신부 됐다.."꽃길만 걸어요" 축하 봇물 [M+이슈] the DAY♥”라고 올리며 설레고 기대되는 마음을 드러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희의 결혼을 축하하며 남편과 함께 인생 2막을 연 그를 향해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 김준희 결혼, 임디와 깜짝 결혼 발표 "스몰웨딩으로" 예비신랑은 현재 김준희와 함께 일하고 있는 직원인 것으로 알려졌다.김준희는 최근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리며 "주변 친구들, 지인분들께 말씀도 못 드리고 초대도 못... 김준희 결혼, 예비신랑은 평소 선호한대로 5살 연하의 비연예인 해요. 어제 라방에서 우리 팸들께 먼저 말씀 드렸었듯이, 저 결혼해요"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준희는 이어 "그동안 말씀 못 드렸던 것 죄송해요. 언제 말씀을 드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