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05

(4)
논현동 수지 집 가장 비싼 집에 사는 여자 남자 아이돌 가장 비싼 집에 사는 여자 남자 아이돌 수지가 사는집 지난 29일 Mnet ‘TMI뉴스’에서는 비싼 집에 사는 남녀 아이돌 BEST’라는 주제로 꾸며진 가운데 비싼 집에 사는 남녀 아이돌 베스트7을 공개했다. 이날 ‘가장 비싼 집에 사는 여자 아이돌’에 수지가 1위에 올랐다.수지가 소유한 논현동의 N아파트는 공급면적이 134평으로 현재 매매가는 약 40억 원이다. 뿐만 아니라 수지는 최근 강남의 37억원짜리 건물을 매입했다. 부동산 재태크에 성공하면서 해당 건물은 현재 약 45억 원까지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임대료만 매달 1,500만 원에 달한다고 전해졌다. 부동산 전문가는 수지의 집에 대해 아파트라기보다 타운하우스다. 그 만한 면적에 단지를 만들 만한 강남 노른자 땅이 앞으로 나오기는 어렵다. ..
박선영 축구 드리블 나이 배우 박선영 축구 드리블 나이 지난 28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 에서 청춘들은 제작진과 축구 대결에서 체대 누나 박선영을 소환했다. 이날 족구와 제기차기 등 제작진에게 대패한 청춘들은 뭘 해야 우리가 이길 수 있을까? 라며 고민했다. 이에 구본승은 우리 선영누나 오라고 할까? 라며 비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박재홍은 진짜 한 번만 이기자고 다짐했고 최성국은 박선영에게 전화를 걸었다. 최성국은 가까우니까 시간 되면 들러라 라고 말했고, 박선영도 이따 보자 며 흔쾌히 응했다. 이어 박선영이 도착했다.멤버들은 박선영에게 오늘 계속 졌다며 하소연을 하자 박선영은 전화를 하지 밤에 올 수 있었는데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경헌도 박선영을 보며 든든하다. 잘생겼다고 덧붙였다.이어 김진이 심판을 보고 박..
박성광 이솔이 신혼집 아파트 박성광 이솔이 신혼집 공개 SBS '동상이몽 시즌2' 방송에서는박성광 이솔이 커플이 출연해 8월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사람의 신혼집 공개를 기대 했으나 두 사람은 코로나19로 결혼이 연기되면서 박성광은 혼자 전세집에서 생활하고 있었다. 박성광의 집을 찾은 이솔이는 박성광이 곤히 잠든 사이, 조용히 들어와 모닝뽀뽀로 애정 표현하려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잠에서 깬 박성광에게 가까이 다가가 눈을 맞추자 박성광은 이솔이의 눈길을 피하며거실로 나와 소파에 있던 반려견 광복이에게 뽀뽀를 퍼부었다. 광복이에게 다정한 목소리로 애정을 표현하는 박성광의 모습에 이솔이는 서운한 표정을 지었다. 한편 방송전부터 웹드라마 배우 출신으로 알려진 박성광 여자친구 이솔이에 대해서 직업 나이..
이솔이 직업 나이 프로필 제약회사 정규직 이솔이 직업 나이 회사 정규직 4일 SBS '동상이몽 시즌2' 방송에서는 8월로 결혼을 연기한 박성광 이솔이 커플이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방송전부터 웹드라마 배우 출신으로 알려진 박성광 여자친구 이솔이에 대해서 직업 나이', 인스타' 등 다양한 키워드로 관심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이솔이의 진짜 직업은 제약회사 직원으로 알려졌다.‘배우 출신’으로만 알려진 그가 알고 보니 뛰어난 외모뿐 아니라 지성과 능력까지 겸비한 ‘엄친딸’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앞서 이솔이는 지난 2017년 공개된 인기 웹드라마 '이웃집 수정씨'에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박성광은 이에 대해 "평범한 회사원이다"며 "옛날에 아는 오빠 도와준다고 카메라 한 대 가지고 웹드라마를 찍었는데, 배우로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