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09

(6)
김승현 신혼집 아파트 KBS2TV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김승현어머니의 신혼집 방문기가 그려졌다. 김승현의 신혼집은 모던한 가구들 사이에서 따뜻한 색감의 스피커와 포인트가 된 노란색 꽃이 눈길을 사로잡아 신혼집 인테리어를 더욱 아름답게 완성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승현의 어머니 백옥자는 깍두기를 갖고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신혼집을 방문했다. 김승현은 "때마침 김치가 떨어졌는데"라며 어머니를 반겼다. 이날 김승현은 싱글대디에서 신혼부부로 변신한 일상을 공개했다. 그는 여전히 부모님, 가족과 화목한 시간을보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승현 엄마는 김승현의 신혼집에 가서 살림에 대해 조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승현의 어머니는 신혼집을 둘러보다 "이건 뭐냐"고 물었다. 이에 김승현은 "프러포즈 했을 때 썼던 편지다"고 말했다. 그러면..
김경화 딸 나이 '공부가 머니' 김경화 "법조인 꿈꾸는 첫째 딸, 대치동서 올A" 김경화 아나운서/사진=MBC '공부가 머니?' 방송 캡처 방송인 김경화가 우등생 딸들을 소개했다. 8일 방송된 MBC '공부가 머니?'에선 김경화가... 김경화는 지난 2002년 결혼, 슬하에 두 딸 서연 서진 양을 두고 있다. 첫딸 서연 양은 중학교 3학년으로 목표대학은 서울대. 법조인을 꿈꾼다는 서연 양은... '공부가 머니?' 김경화, 44세 나이 믿을 수 없는 여신 미모 사진=김경화 인스타그램 2000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김경화는 2015년 퇴사, 현재 프리랜서 MC로 활동 중이다. 2002년 대기업 출신 사업가와 결혼했다. 김경화는 8일 방송된 MBC '공부가 머니?'에 출연해 두 딸의 교육 고민을 털어놓았다. ‘공부..
부부의세계 13회 줄거리 14회 예고 '부부의 세계' 김희애X박해준 하룻밤의 대가…전진서 반항, 이유있었다[종합S] 8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극본 주현, 연출 모완일) 13회에서는 이준영(전진서)이 학교폭력을 저지른 이유가 밝혀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준영은 차해강(정준원)을 때려 상처를 입혔다. 이준영이 PC방에서 과자를 훔치는 걸 본 차해강은 방학식 날 이준영에게 도벽을 친구들에게... ‘부부의 세계’ 전진서, 김희애X박해준 키스 목격 충격→도벽·폭행 방황(종합) 이준영에게 PC방에서 잤던 날 혹시 자신에게 왔었냐고 물었고, 이준영은 비밀을 들켰다는 표정을 지었다. 외박한 날 집을 찾아왔던 이준영이 키스를 하고 있는 자신들을 목격했다는 것을 알게 된 지선우와 이태오는 충격을 받았다. (사진 '부부의세계 13회' 상습..
한혜진 차우찬 결별 한혜진 측 "차우찬과 결별 맞다" (공식) 모델 한혜진 / 사진=텐아시아 DB 모델 한혜진과 LG트윈스 소속 야구선수 차우찬이 결별했다. 한혜진의 소속사 에스팀 관계자는 9일 오전 텐아시아에 “두 사람이 최근 헤어졌다. 사적인 문제라 이유는 알 수 없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열애설이 보도돼 이를... 한혜진-차우찬 결별, 한혜진 SNS 글 이별 암시였나?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 커플이 이별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한혜진은 지난해 야구선수 차우찬과 사귀기도 했다. 지난해 5월 두 사람의 열애사실이 밝혀졌고, 11월에 결별 사실이 사실로 드러났다. 당시 한혜진은 “사귄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차우찬-한혜진 결별…6개월 열애 종지부 한혜진,차우찬/사진=스타..
모델 한혜진 나이 키 한혜진에게 '모델'이란 모델 한혜진(맨 위 사진)이 자신의 직업을 ‘불꽃’으로 표현해 눈길을 끌고 있다. 1일...수 없는 신체로 미친 듯 타올랐다가 나이가 들면서 산화되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나혼자산다' 한혜진 "나이가 들면 키가 줄어든다더니.." 배우러 간 모델 한혜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나혼자산다'에서 한혜진은 "나이가 들면 키가 줄어든다고 하지 않느냐"라는 선생님의 말에 "저는 몇 살 때쯤 줄까요... '대화의희열2' 한혜진 "콤플렉스 극복하고 톱모델 되기까지" [★밤TView] 시작인 줄 몰랐다"고 전했다. 한혜진은 "대표님이 모델로 대성할 아이라고 했는데, 아빠...일단 몸이 굉장히 좋다고 했다. 나이가 어린데, 키가 크고, 동양인 치고 허리가... '대화의희열2' 한혜진 "..
한혜진 전현무 결별 키 차이 한혜진, 전현무와 결별 후 7개월만에 '나혼자산다' 복귀 모델 한혜진이 MBC '나혼자 산다'에 돌아온다. 전현무와의 결별 이후 '나혼자 산다'를 떠나 있었던 한혜진이 오는 4일 방송될 '나혼자 산다'에 오랜만에 출연한다. 3일 '나혼자 산다' 측은 이번 방송에 공개될 한혜진의 이야기를 선공개했다. 한혜진은 이날 방송에서 지난 번 큰 화제를 모았던 데뷔... 박나래 "전현무 한혜진 결별 예상해"…'촉신촉왕' 등극 방송인 박나래가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을 언급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JTBC '어서 말을 해'에서는 '내가 촉이 좋다고 느낀 경험'에 대해 출연진들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나래는 "촉이 진짜 잘 안 맞는다. 그런데 내 촉에 소름 끼쳤던 적이 있었다"고 말했다. 그때 박나래는 "난 오빠(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