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10

(4)
임원희 차 아파트 자동차극장 10 sbs 미우새 방송에는 돌싱 배우 임원희의 일상생활이 공개됐다. 새벽 5시 반까지 tv를 보던 임원희는 전날 먹었던 막걸리 해장으로 라면을 끓여 먹었다.김건모 못지않은 주당으로 알려진 임원희는 1년 365일 중에 365일, 혼자 막걸리를 꼬박꼬박 3병씩 먹는다고 알려졌다. 임원희는 "막걸리는 유산균"이라며 막걸리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매일 집에서 혼자 막걸리를 먹으며 다큐멘터리를 보고, 집에 틀어 앉아 장난감과 이야기까지 나눈다는 임원희의 고백에 신동엽조차 "최악이다, 최악"이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한편 이날 임원희 집에 이규호와 이호철이 방문했다.임원희가 사는 아파트는 서대문구 임광아파트로 알려졌다.이규호는 "형님이 자랑을 많이 하지 않았냐. 차 바꿨다고. 너무 신나하시지 않았냐 라고 ..
이현주 아나운서 앵커 나이 프로필 결혼 남편 이상형 이현주 아나운서 나이 결혼 남편 프로필 2009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고, 입사 4년차이던 2012년 7월 KBS 9시 뉴스의 앵커를 맡아 주목을 받았다. 이현주 아나운서는 1984년 1월 13일 서울 출생으로 올해 37세이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나왔으며 2009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후 '지식콘서트 내일', '굿모닝 대한민국', '글로벌 성공시대' 등의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입사 4년차이던 2012년 7월 KBS 9시 뉴스의 앵커를 맡아 활약했다. 하지만 2014년 총파업 종료 이후 그 해 12월 31일을 마지막으로 'KBS 뉴스 9'에서 하차했다. 2015년 4월 KBS 열린음악회 MC에서 하차하는 선배 황수경 아나운서의 후임으로 4월 1..
이영자 새매니저 사공민 나이 이영자 새매니저 사공민 9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이영자의 매니저를 맡은 사공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의 훈훈한 외모를 본 이영자의 눈빛이 반짝거리는 모습에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이름은 사공민이다. 실장님이 좋게 봐줘서 이 곳에 오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날 이영자는 새로운 매니저에 대해 송성호 실장의 빈자리를 채울 새 매니저와 첫 만남을 가졌다. 이영자는 우리 회사에서 스카우트했나 보더라. 매니저 계에서 소문난 친구라더라 라며 설명했다 일을 잘해서 스카우트했다고 하더라. 매니저가 먹지 말라고 하면 먹지 말아야지. 엄청 실력 있는 매니저들은 자기 연기자를 맡아서 키워보고 싶어 한다. 이분 같은 경우는 나를 새롭게 만들어보고 싶어 한다고 하더라. 마치 내가 신입생 같다 라고 말했다. 이영자의..
폴킴 나이 본명 국적 김소이 매니저 진영민 폴킴 나이 본명 국적 김소이 매니저 진영민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폴킴 매니저가 출연해 폴킴과의 인연을 이야기했다. 폴킴 매니저 진영민 씨는 폴킴과 일한 지 5년. 알고 지낸지는 9년이다. 사실, 위대한 탄생에 출연했을 때 저도 참가했었다. 같은 조였다. 그때 알게 됐다. 저는 떨어졌고 진로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을 때폴킴이 매니저 일을 제안해서 하게 됐다고 전했다. 폴킴은 믿고 맡길 수 있는 친구였다. 제가 먼저 선뜻 매니저 일을 제안한 건 아니고 너무 고민하길래 한번 제안을 했더거다"라고 대답했다.이어 매니저는 "다들 고막 남친으로 알고 있는데 고막 남친이 아니라 고막 엄마다. 잔소리가 정말 많다"며 제보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동안 외모의 폴킴의 본명은 올해 나이 32세로 뉴런뮤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