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12

(5)
요요미 아버지 나이 본명 최근 온라인상에서 레전드 가수 노래를 재해석해 부른 요요미의 커버 영상이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 2018년부터 매달 꾸준히 업로드 해온 커버 영상만 무려 137개! 수많은 커버 영상 중 특히 혜은이의 ‘새벽비’ 커버 영상은 조회 수 약 360만 회를 기록하며 요요미를 포스트 혜은이로 주목받게 했다. 요요미를 라이징 스타로 만들어준 커버 영상은 모두 소속사 사무실에서 탄생했다. 무대 의상과 촬영 장비만 채워도 꽉 찰 정도로 작은 사무실에서 소속사 대표와 요요미 두 사람이 영상을 제작해내는 것. 녹음, 촬영, 편집 등의 모든 과정은 소속사 대표가 도맡고, 요요미는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까지 직접 소화해낸다고. 요요미를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시작한 커버 영상은 오랜 시행착오를 거친 끝에, 지금은 708..
민경욱 의원 아나운서 나이 낙선 재검표 부정선거 조작 증거 기자회견 미래통합당 민경욱 의원이 11일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4·15 총선 사전투표용 투표지를 무더기로 입수했다며 부정 개표의 증거라고 주장했다. 민 의원은 이날 '4‧15총선 의혹 진상규명과 국민주권회복 대회' 토론회에서 투표 관리관의 날인 없이, 기표가 되지 않은 채 무더기로 발견된 비례대표 투표용지가 있다 며 이를 공개했다. 그는 사전투표는 유권자가 올 때마다 투표지를 인쇄하기 때문에 여분의 투표지가 나오지 않는다며 자신이 용지를 확보한 것 자체가 '조작'의 증거라고 했다. 또한 비닐봉지에 담긴 파쇄 종이를 보이며 경기도 모 우체국 앞에서 발견된, 봉투와 함께 파쇄된 사전투표지 라며 누군가가 투표한 투표지를 갈았다는 것 이라고 말했다.하지만 민 의원이 공개한 종이가 실제 투표용지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박규리 클럽 음성판정 남자친구 나이 엄마 걸그룹 카라 출신 가수 겸 배우 박규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대거 발생한 이태원 클럽을 방문한 사실을 인정하고 반성의 뜻을 전했다. 11일 박규리 소속사는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현재 박규리는 깊은 반성 중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경기 용인시 66번 확진자가 이태원 클럽을 방문했던 2일 박규리도 같은 클럽을 찾았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다. 박규리는 지난 2일 용인시 66번째 확진자 A 씨가 다녀간 곳인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한 클럽을 방문했다. 6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된 가운데, 대형 집단 감염을 야기할 수도 있는 A 씨의 동선은 시시각각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던 터에 이후 7일 그 중 한 곳에 여자 아이돌이..
최송현 아빠 엄마 집안 남자친구 이재한 나이 직업 결혼 승락 11일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 에서는 최송현, 이재한 커플이 최송현 아버지에게 결혼 승낙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재한이 최송현 아버지를 만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재한은 "오늘은 제가 너무 기다리고 꿈꿔왔던 송현이 아버님을 뵙는 날"이라고 했다. 앞서 최송현의 아버지는 두 사람을 허락하지 않았으나 엄마를 통해 함께 콘서트를 보러 가자고 티켓을 건넨 바 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이 취소되자 이재한은 "매개채가 사라져 다음 약속을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이 컸다. 다음 약속을 제가 말씀드려야 하나 복잡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최송현은 곧 어버이날이니까 기념으로 엄마, 아빠를 같이 만나면 어떠냐고 제안했고 이재한은 만남 사흘 전부터 최송현의 아버지가 과거 내줬던 숙제를 했다. 또..
남연우 나이차이 치타 남자친구 학력 고향 월요일 MBC에서 방송이 될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새롭게 합류한 래퍼 치타와 그의 남자친구인 배우 겸 감독 남연우가 새롭게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치타는 연인 남연우에 대해 배우 겸 영화감독 일을 하고 있는 치타 남자친구 남연우다고 소개했다. 남연우는 치타로 활동 중인 남연우 여자친구 김은영이다 고 소개했다. 이어 출연 계기에 대해서 남연우는 "우리의 연애 모습을 기록해주시는 게 감사한 일 인 것 같다"고 했고, 치타는 "자랑하고 싶기도 하다. '내 사람이니까 건들지 마세요' 이런거다"고 웃으며 애기했다. 치타는 래퍼가 아닌 배우로, 남연우는 배우가 아닌 영화감독으로 첫 만남을 갖게 됐다고 밝히며 업무 미팅 자리에서 처음 만난 서로에게 반했던 ‘심쿵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어 영화감독과 배우로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