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16

(5)
김승현 금수광산 아버지와 트로트 듀오 데뷔 금수광산 김승현 아버지 트로트 듀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트로트 가수 데뷔를 앞둔 김승현 부자의 첫 무대가 그려졌다. 김승현 부자는 지난번 아버지가 직접 쓴 가사를 쓰고 작사가 이건우가 수정하고 작곡가 박현우가 완성시킨 데뷔곡을 받았다. 이날 김승현 부자는 박현우의 개인 작업실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녹음작업이 진행되는 듯했으나 갑자기 트벤져스의 표정이 굳어지며 언성이 높아지는 사태가 발생했다. 그러던 중 박현우는 새로운 곡 제목을 제안했고, 모두가 이를 마음에 쏙 들어 했다 특히, 이건우는 전 세계에서 처음 있는 제목 이라면서 흥행을 예감했다 무대 의상까지 완벽하게 맞춘 김승현 부자는 KPOP 콘서트가 자주 열린다는 핫플레이스에서 트로트 듀오 ‘금수광산’의 첫 기념비적인 데뷔 무..
비 김태희 나이차이 몇년생 딸 사진 비 김태희 나이차이 몇년생 16일 MBC 놀면 뭐하니? 에서 유재석은 댄스 레전드 비를 만났다.불혹의 나이를 앞둔 가수 비(정지훈)가 혼성 그룹 결성을 준비 중인 유재석을 만나 녹슬지 않은 춤 실력을 선보였다. 올여름 가요계 틈새시장을 노리는 써머곡과 혼성 그룹 제작을 준비 중인 유재석은 룰라, 쿨, 샵 그리고 이효리에 이어 레전설 비를 만나 그룹 제작 관련 조언을 들었다. 본격적으로 비는 데뷔곡 ‘나쁜남자’부터 ‘깡’으로 치닫는 ‘비의 연대기’ 무대를 펼쳤다. 비는 전성기를 고스란히 소환하는 퍼포먼스로 유재석을 열광케 만들었다. 비가 2017년 발표한 노래 '깡'은 발매 당시에는 큰 인기를 얻지 못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비의 '비급 매력'에 빠진 이들이 속출하고 있다. ‘깡’은 위트와 허세 넘치는 가사..
최지우 몇년생 딸 출산 나이 득녀 남편직업 병원 둘째는? 최지우 딸 출산 나이 몇년생 득녀 남편직업 둘째는? 최지우 소속사가 16일 "최지우가 오늘 오전 딸을 출산했다"고 밝혔다. 이어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고 최지우는 현재 안정을 취하며 회복 중"이라며 "축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배우 최지우(나이45세)가 결혼 2년만에 딸엄마가 됐다. 한편 최지우는 앞서 지난 6일 자신의 공식 사이트에 자필 편지와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자필편지를 통해 최지우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모든 분들의 가정에 안녕을 기원한다”며 “드디어 (출산) 예정일을 보름 앞두고 있다. 간단히 집 앞에서 셀프 사진도 찍었다”고 전했다. 이어 “늦은 나이에 아이를 갖고 코로나19에 마음 졸이면서 준비를 하니 새삼 대한민국 엄마들이 존경스럽다”면서 ..
안보현 엄마 아빠 고향 나이 키 열애 여자친구 안보현 엄마 아빠 고향 나이 키 열애 여자친구 배우 안보현이 15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엄마와 성수동 카페거리에 이어 한강에서 함께 데이트를 했다. 앞서 저번 방송에서 안보현은 17년만에 어머니를 집으로 초대한 후 성수동 카페 거리와 한강 자전거타기를 하며 데이트를 즐겼다. 안보현은 필름 카메라를 들고 어머니와 함께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안보현 어머니는 아들의 고생담에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했다. 두사람은한강 유람선에 올랐고 안보현은 처음에 신림동에서 살았고 홍대, 망원동에 살았다”라며 “서울에 아파트가 이렇게 많은데 어떻게 내 집은 하나도 없지 우리 끼리 이런 얘기했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아버지한테 월세 보증금 400에 200만원을 빌려 달라고 했는데 안..
손담비 엄마 나이 남자친구 집 위치 시집 15일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손담비가 어머니에게 김치를 배웠다.손담비는 어머니에게 김치를 배우면서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손담비의 어머니는 시장에서 사온 김치 재료를 다듬으면서 이런 걸 배워둬야 나중에 시집가서 김치도 담근다 라며 잔소리를 시작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손담비는 아버지와 사별하신 어머니가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손담비는 저희 엄마 지금 남자친구 있다라고 공개했다.손담비 엄마의 나이는 올해 73세로 알려졌다. 손담비는 "내 친구들이 엄마 능력자라고 하신다. 남자친구도 있고 연하남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어머니는 "내가 항상 튕긴다. 6살 연하다"라고 말했다. 손담비는 "나는 괜찮다. 나는 엄마가 외로운 게 더 싫다. 엄마는 엄마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