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18

(9)
치타 집 위치 가격 시세 남연우 데이트 아파트 치타 집 위치 가격 시세 남연우 데이트 18일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남연우와 함께 새 커플로 합류한 래퍼 치타가 실제 집을 공개했다. 과거 방송된 스카이드라마 '우리집에 왜왔니'에서는 치타은 보금자리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치타의 집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주택 아파트 인것으로 알려졌다.이날 방송에 나온 치타의 집은 넓은 평수와 세련된 인테리어와, 반려 동물 여러 마리를 기르고 있었다. 이어 남자친구인 남연우가 방문하자 둘은 본격적인 데이트를 위해 밖을 나섰다. 둘은 동네에 있는 여수 ㅇㅇ에 들렸고 동네 친구인 윤박을 불러 첫데이트를 낮술로 시작했다. 이어, 윤박이 치타손에 반지를 발견하고 언급하자 치타는 이건 맨날 끼던 반지고 오빠가 따로 만들어준 반지를 집에 보관중이라고 말했다.이에 남..
박성광 장인 장모 처가집 SBS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에 박성광이 처가댁을 방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전 박성광의 팬이었다고 밝힌 장모는 사위 박성광을 위한 특별한 저녁 만찬을 준비했다. 장모는 박성광 상에만 스페셜 요리를 줄줄이 내놓는가 하면, 역대급 고봉밥 까지 준비하며 '남다른 사위 사랑을 인증했다.하지만 이를 지켜보던 박성광의 예비 장인은 집안 서열이 바뀐것에 대해 못마땅한 눈치를 보이는데.. 처가댁에서의 화목한 시간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솔이 아버지는 돌연 두 사람의 결혼을 허락한 적이 없다고 말해 분위기는 급속도로 얼어붙었다. 예비 장인은 결혼승락을 받기 위해서 3가지 관문을 통과해야 한다며 먼저 넌센스문제를 냈다. 이에 박성광은 한번에 정답을 맞춘다. 자신만만하던 이솔이의 아버지는 순간 동공지진된 모습을 보이며 ..
김솔희 아나운서 앵커 나이 결혼 이상형 남편 김솔희 아나운서 앵커 나이 결혼 김솔희 아나운서는1984년 출생으로 올해나이 37세이다.1995년 KBS 어린이 합창단 단원 출신으로 명덕외국어고등학교 중국어과,연세대학교 중어중문학과 (04학번)를 졸업했다. 김솔희 아나운서 경력 2009년 KBS 35기 공채로 합격했다. KBS춘천방송총국 아나운서로도 근무했던 그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표 진행을 맡았으며 2018년 KBS 뉴스 9 메인 앵커까지 맡았다. 현재는 KBS 뉴스 7에서 박노원 앵커와 함께 메인 앵커를 맡고 있다. 2014년 인터넷피해구제 홍보대사 2015년 대한민국 소상공인·전통시장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한편 지난 2018년 KBS뉴스 새 앵커 기자간담회에서 대부분 중년 남성과 미혼 여성이 진행하는 뉴스 방송에 대해 지금까지 메인뉴스는..
류현진 배지현 딸 출산 국적 류현진 배지현 딸 출산 국적 류현진-배지현 부부가 딸을 출산했다. 류현진은 18일 현지시간 17일 오후 8시 30분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의 한 병원에서 딸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것으로 알려졌다. 한국과 미국을 오가는 2년간의 장거리 연애 끝에 2018년 1월 결혼한 류현진·배지현 부부는 이로써 결혼 2년 4개월여 만에 첫아이를 얻었다. 건강하고 예쁜 아이를 출산하게 된 류현진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아내와 딸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서 정말 감사하고 행복하다 라며 득녀의 기쁨을 알렸다. 코로나19 여파로 플로리다 더니든에 머물고 있던 류현진-배지현 부부는 근처 병원에서 출산을 했으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인것으로 알려졌다. 2013년 메이저리그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에 입단한..
금붕어 테스트 200 '금붕어 테스트'는 'Fishbowl'이라는 이름의 해당 사이트에 접속한 뒤, 좌측 아래 부분에 위치한 'fish'란의 숫자 10을 'Auto'로 변경하면 곧바로 테스트가 시작된다. 테스트를 통해 표출되는 금붕어의 양이 많을수록 해당 전자기기의 처리 속도가 빠른 것으로 알려졌다. 금붕어의 수는 최대 수천마리까지 올라갈 수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이폰 X인데 900마리 정도 나왔다", "새 폰인데 생각보다 적게 나와 실망했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전문가가 아니어도 할 수 있다" "재밌어요. 해보세요" "내꺼는 2400마리, 와이프는 500마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내놓고 있다. 200마리 폰 수명이 다된건가 교체해야하나? 하지만 해당 홈페이지의 결과에 오차가 있을 수 있으며 인터넷..
정국 차은우 재현 민규 이태원 주점 바 클럽 논란 정국 차은우 재현 민규 이태원바 클럽 주점 논란 18일 디스패치가 '정국, 차은우, 재현, 민규다 네 사람이 황금연휴 기간이었던 지난달 25일 저녁부터 26일 새벽까지 이태원 음식점과 유흥시설 2곳을 돌아 다녔다고 보도했다. 1997년생 동갑인 이들은 지난달 25일 저녁부터 26일 새벽까지 용산구 이태원 일대 음식점과 유흥시설 2곳을 방문했다. 당시는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고 있었다. 이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서울 이태원에 방문한 것은 사실 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정국은 지난 4월 25일 저녁 지인들과 함께 이태원 소재 음식점 및 주점(Bar)을 방문했다. 방문 이후 기침, 발열 등 코로나19 증상은 없었으며 자발적으로 선별 진료소에서 검사를 ..
고성희 나이 국적 노출신 몸매 골반 김동준 열애설 결혼 이상형 미스코리아 고성희 나이 노출신 몸매 골반 미스코리아 TV조선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옹주 이봉련 역을 맡은 배우 고성희가 화제다. 배우 고성희 외교부 교수인 아버지로 인해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랐다.부모가 미국 유학도중 자신을 임신하게 되면서 미국에서 출생했다. 자신의 나이 4살 때 한국으로 귀국한 이후 유학을 위해 홀로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중 • 고등학교 학업을 보냈다. 본래 성격이 활달하고 승부 근성이 강해 현지에 적응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지만 외로움은 많이 느꼈다고 밝히기도 했다. 유학생활을 하던 중 고등학교 2학년 재학 당시 한국에 잠깐 오게 되면서 대학교 2학년 무렵까지 모델로 활동 했다.단역부터 시작해 조연, 비중 적은 주조연급, 현재는 상당한 비중의 주조연급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다. 성균관대..
주시은 아나운서 앵커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여부 주시은 아나운서 앵커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여부 주시은 아나운서는 1992년 서울 출생으로 올해 29세이다. SBS 22기로 2016년 입사했으며 서울여자대학교 언론홍보학과 11학번 출신이다. 뉴스에도 어울리지만 특히 예능 프로그램에도 잘 어울리는 목소리이다.평소 밝고 화이팅 넘치며 말투가 귀여운 편이다보니 이에 관련된 별명이 많다. 별명 꿀단지,주님, 배시은,주가녀,주바페,수호천사, 주짱구 배성재가 러시아 월드컵으로 자리를 비운 SBS 파워 FM 《배성재의 TEN》을 대타 DJ로서 15일 동안 완벽하게 진행해서 청취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배성재도 호응이 좋은 걸 알았지만 이 정도였을 줄이야 하면서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러시아 월드컵 대표팀 현장 담당, TV동물농장에서의 선배인 장예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