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20

(8)
김한규 아내 장보은 남편 나이 프로필 학력 고향 직업 김한규 아내 부인 장보은 나이 남편 프로필 학력 고향 유 퀴즈 온 더 블럭’ ‘인생의 단짝’ 특집 방송에서 서울대, 하버드 출신 변호사와 교수라는 남다른 스펙을 자랑하는 김한규, 장보은 부부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남편 자기님의 선거 비하인드 스토리, 부인 자기님도 몰랐던 연애 후일담으로 관심을 끌었다. 두사람은 변호사 출신으로 서울대 졸업, 하버드 로스쿨이라는 화려한 스펙을 가지고 있었다.김한규 아내 장보은은현직 변호사이자 로스쿨 교수로 재직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김한규는 어쩌다 총선에 출마했냐는 말에 직장 동료이자 고향 후배가 세상을 떠났다. 내가 언제 죽을지도모른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어렸을 적부터 정치에 대한 동경을 가지고 있었지만, 현재에 안주하며 이를 잊고 살았다는 것. 하지만..
김가빈 탑 열애설 나이 인스타그램 20일 중국매체 시나닷컴은 김가빈(나이 23세)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삭제한 사진을 근거로 빅뱅의 탑(나이 33세)과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이매체가 제기한 공개 사진 속에서 탑은 지인들과 함께 있는 자리에서 김가빈을 팔로 감싸 안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이에 빅뱅의 탑 과 엠넷 '러브캐처2' 출연자 김가빈이 포털 검색 상단에 오르는 등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탑과 김가빈이 열애 중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두 사람이 같은 디자인의 잠옷을 입고 있고 비슷한 시기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등 공통점등 탑과 김가빈의 열애설에 힘을 싣는 여러 사진과 글들도 올라왔다. 이에 대해 김가빈 측은 빅뱅 탑과의 열애설에 대해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배우 김가빈의 소속사 SM ..
최신종 나이 집 고향 씨름 학교 전주 살인사건범인 최신종 나이 집 고향 전주 살인사건범인 전북지방경찰청이 20일 오후 2시 신상정보공개 심의위원회를 열어 전북 전주와 부산에서 실종된 여성 2명을 살해한 혐의로 구속된 피의자 최신종(나이 31세)의 나이 등 신상을 공개하기로 했다. 현행 법률에는 ‘범행수단이 잔인하고 중대한 피해가 발생한 특정 강력 범죄 피의자의 얼굴을 공개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다만 죄를 입증할 충분한 근거가 있을 때로 한정하고 있다. 전북경찰청 형사과장이 위원장을 맡고 내부 위원 3명과 변호사, 정신의학 전문의 등 외부 위원 4명이 참여한 회의에서 범행의 잔혹성·치밀함, 증거가 충분하다고 판단했다. 이어 다수 언론에서 해당 사건을 보도하며 추가 범행 존재 가능성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집중된 상황으로 국민의 알 권리 보장과 재범..
박병석 국회의원 의장 나이 프로필 고향 박병석 국회의원 의장 나이 프로필 고향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를 놓고 박병석 의원과 추대 협의를 벌인 5선의 김진표(나이 73·경기 수원무) 의원은 20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많은 고민 끝에 후보 등록을 하지 않겠다. 우리당을 믿어주신 국민의 뜻을 받들어 경제위기 극복과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는 역할에 전념하겠다 며 불출마를 선언했다. 이에 더불어민주당의 최다선(6선)인 박병석(나이 68·대전 서구갑) 의원이 21대 국회 첫 국회의장으로 사실상 확정됐다. 박병석 의원은 20대 국회 전반기 의장 경선에서 정세균·문희상 후보에 이어 3위에 머물렀고, 후반기 경선에서는 문희상 후보에 패했다. 박 의원은 대전고, 성균관대를 나와 중앙일보에 입사해 홍콩특파원과 경제부장을 지냈다. 김대중 정부 출범 직..
소행성 지구 충돌 확률 21일 1998 21일 소행성 지구 충돌 확률 1998 지난 17일 '미국항공우주국'(나사)에서 "미국 동부 시간으로 21일 오후 9시 45분, 어마어마한 크기의 소행성이 지구 궤도에 접근한다고 밝혔다. 나사는 지구 궤도에 접근하게 될 이 소행성을 추적, 다양한 방향의 해결책을 구사하고 있다. 해당 소행성은 지름 1.5km 크기지만, 나사는 앞서 직경 1km 소행성도 지구 파괴를 할 수 있다 라고 밝혀 소행성이 지구를 강타하게 될 경우 인류 멸망도 불가피한 상황으로 알려졌다. 나사는 약 6500만 년 전, 직경 10km 소행성이 유카탄반도를 강타했을 때 공룡 멸종이 초래된 것으로 연구됐다 라며, 소행성 충돌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나사는 지난 1997년 1월 점성술사에 의해 처음 관측된 해당 소행성에 136796(1..
n번방 방지법 시행일 n번방 방지법 시행일 n번방의 문형욱, 박사방의 조주빈, 속속 검거된 디지털 성범죄 주범들 더 큰 문제는 이들 방에 가입한 수많은 회원들이었다. 19일 부터 디지털 성범죄의 처벌을 강화하는 이른바 'n번방 방지법'이 시행되어 이제부터는 불법 성착취물을 보거나 갖고 있기만 해도 처벌받게 된다. 이전에는 불법 성착취물이라 할지라도 지금까지는 촬영대상이 성인이면 보거나 다운로드 받은 것만으로는 처벌할 법 조항이 없었다. 이제부터 성인을 대상으로한 성착취물일지라도 소지, 구입, 저장, 시청 어떤 행위에 대해서든 최대 3년까지 징역형에 처할 수 있다.디지털 성범죄의 법정형도 강화했다. 성착취 영상물을 제작·배포하면 최대 법정형이 징역 5년이었는데 징역 7년까지로 늘어났고 벌금도 상향 조정됐다. 피해자가 스스로 찍..
구본승 안혜경 계약연애 커플 재계약 나이 구본승 안혜경 계약커플 재계약 나이 19일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 듀엣의 밤이 그려진 가운데 구본승과 안혜경의 계약커플이 연장될지 주목을 받았다. 이날, 대청마루 듀엣 가요제가 펼쳐졌고 최재훈은 듀엣가요제 하자고 제안, 제일 점수 낮은 꼴찌팀이 아침을 하기로 결정했다.첫 무대를 최재훈과 오승은이 화음까지 잘 맞춘 후 진지하게 무대를 열었다. 오승은은 진지한 모습으로 노래를 시작, 최재훈도 록발라드의 전설답게 매끄럽게 노래를 이어받았다. 이후 구본승과 안혜경이 대망의 마지막 무대를 꾸며졌고 선곡부터 연습을 많이 한 커플이라며 두 사람은 "안구정화 커플"이라 소개했다. 이어 '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해'를 선곡, 멤버들은 "뭘 또 시작한다고?"라며 난리가 났다. 아랑곳하지 않고 두 사람은 장난처럼 시작..
김세진 전부인 진혜지 티파니 목걸이 나이 이혼 재혼 집 위치 김세진 진혜지 타파니 목걸이 이혼 재혼 19일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김세진, 진혜지 부부가 웨딩 촬영에 나서 샵을 찾아 꽃단장에 나섰다. 전 배구감독 김세진은 전부인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선수 구나연과 1999년 결혼했으나 2004년 이혼을 발표했다. 이후 11년 열애 끝에 배구선수 진혜지와 재혼에 골인했다. 김세진은 전부인 사이에 아들을 두고 있다. 진혜지는 초혼이다. 1974년생인 김세진은 1995년 삼성화재 배구단에 입단해 선수생활을 했으며, 은퇴 후 감독으로도 활약했다. 1982년생인 진혜지는 2000년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에 입단해 배구 선수생활을 시작했다. 2007년 어깨 부상으로 은퇴했다. 배구 선후배 사이로 만난 두 사람은 2009년부터 열애를 시작했다. 하지만 과거 김세진은 진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