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22

(3)
주현정 개그우먼 나이 프로필 몸매 결혼 구구랜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주현정 프로필 사진'이라는 제목이 사진이 게재되면서 사진 속 원피스를 입고 하얀 피부에 날씬한 몸매가 주목을 받았다. 이어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주현정이 급상승 검색어 1위에 올라 관심을 받았다. 주현정은 SBS 14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웃찾사' 출연 당시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한 바 있다.주현정은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폐지 이후 홈쇼핑방송, 다양한 모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현정은 1989년 서울 출생으로 올해나이 31세이다.웃찾사 시절에는 미녀개그우먼 캐릭터로 활동했기에 코너에서 남자개그맨들이 맡는 남자 역할의 관심을 받는 예쁜여성 역할을 많이 맡았고, 신인시절 코너 내에서 조연이나 단역일 때도 지나가는 미녀나 코너 주인공의 연인이나 짝사랑 같은 관심대상 역할..
윤미향 사퇴 김영춘 국회의원 나이 프로필 윤미향 사퇴 해야 김영춘 국회의원 나이 프로필 21일 김영춘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본인의 페이스북에 '민주당, 윤미향의혹 진상조사단 꾸려야'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윤미향 당선자를 향해 사퇴하고 원래의 운동가로 돌아가 백의종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윤미향 국회의원 당선자에 대한 의혹이 이제 더이상 해명과 방어로 끝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다고 판단했다. 김 의원은 저도 정의기억연대에 소액을 후원했던 사람으로서 사태 초기에는 윤 당선자를 옹호하는 입장이었지만, 더이상 그럴 수 없는 문제들이 자꾸 드러나고 있다며 물론 지금도 저는 윤 당선자가 공금 횡령 등의 불법을 저질렀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했다. 그러나 후원금 및 보조금 사용과 관련해 여러 가지 문제가 있었던 것은 분명해 보이고..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몇부작 배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몇부작 배우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종영까지 1회를 남겨둔 상황에서 다음주 종영을 앞두고 있다. 하지만 마지막 회를 앞두고 현재 등장 인물 간의 갈등이 쉽게 해소되지 않고있다.현재 전미도를 향한 조정석의 마음이 짙어지는가 하면, 곽선영과 정경호의 롱디 연애가 성공할지, 유연석이 신부가 되길 포기하는지 등이 해결되지 않은 상황이다 11회 방송에서는 극중 유연석은 병원을 그만두겠다고 선언한다.이에 병원에서는 소아외과가 많이 부족한 상황에서 그만두는 것은 절망적이라며 만류했다. 하지만 유연석의 입장은 확고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방송될 가능성이 많은 것 같다 라는 반응을 쏟아냈다. 실제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당초 시즌 드라마로 구성됐던 터라, 최장 시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