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26

(4)
이선희 이혼 재혼 전남편 딸 가수 이선희(나이 57세)가 재혼한지 14년만에 이혼한것으로 알려졌다.이선희는 최근 남편 정모씨와 협의이혼을 통해 결별한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선희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다. 이선희는 1992년 자신의 매니저이자 음반 제작자와 결혼했으나 6년 만에 이혼했다.이후 이선희는 지난 2006년 11월 초 9세 연상 정 씨와 가족, 친지만 참석한 가운데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이후 미국으로 건너가 딸의 유학 생활을 뒷바지하며 보내다 2008년 귀국하고 활동을 재개했다. 이선희와 정 씨는 정 씨의 장기간 해외 체류로 인해 협의이혼 전에도 상당 기간 별거해 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선희는 결별에도 불구, '가수 로서 활동을 변함 없이 이어갈 예정이다. 이선희는 오는 6월 15일 새 앨범을 낼 계획이다. 정..
경주 스쿨존 사고 동영상 가해자 26일 경주시에서 여성 운전자 A씨가 전날 오후 1시38분쯤 경주시 동천동의 초등학교 인근의 스쿨존에서 SUV 차량으로 B군(나이 9세)이 타고가던 자전거 뒷부분을 들이받아 어린이를 다치게 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이사고로 B군은 오른쪽 다리를 다쳐 병원 치료를 받고 있다.B군의 부모는 학교 근처 공원에서 운전자가 자신의 아이를 200여m 뒤쫒아가 사고를 냈다고 주장했다. 경찰 관계자는 운전자가 인근 공원에서 놀던 자기 딸을 괴롭히고 달아난 B군을 붙잡기 위해 쫓아가다 사고가 난 것으로 보인다 고 말했다. 경찰은 사고 운전자를 조사한 후 일단 돌려보냈으며, 주변 CCTV를 분석해 일명 민식이법 등 위반 여부를 조사 중이다. 사고 당시 동영상을 보면 우회전하던 흰색 SUV 차량이 앞서가던 자전거 뒷부분..
서은광 이찬원 군대 매니저 나이 이기자 부대 고향 서은광 이찬원 군대 매니저 나이 이기자 부대 고향 전참시에 비투비의 서은광과 미스트록 이찬원이 출연했다. 이날 비투비 1호 군필돌 서은광의 매니저 김현성 씨는 육성재 매니저였는데 성재가 군대가서 은광이 매니저를 하게 됐다. 안그래도 열정이 높은데 서은광이 군대 갔다 오고 나서 열정이 너무 넘친다"고 밝혔다. 매니저의 말대로 서은광은 전역 후 출연하고 싶은 예능이 많다며 열정을 불태웠다. 녹화장에서 서은광은 가장 먼저 전현무를 만났다. 전현무는 어른스러워졌다. 옛날엔 개인기 시키면 다하더니 이제는 안 하겠다고 말하자 서은광은 즉석에서 고라니 개인기를 선보이며 전헌무를 만족시켰다. 이어, 전현무와 함께 한 녹화에서도 서은광은 청하의 '벌써 12시'를 추고 군대에서 개발한 개인기를 선보이는 등 '열정 만수르'..
박시은 명품가방 가격 이름 박시은 명품가방 가격 이름 25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의 '랜선바자회' 장면이 그려졌다. 진태현-박시은 부부는 유선, 이태란, 박탐희와 함께 기부를 위한 생애 첫 랜선 바자회를 개최했다. 매년 열어왔던 기부 바자회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올해는 특별히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통한 랜선 바자회를 진행하기로 했다. 진태현은 매년 하던 건데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으로 진행한다며 매년 함께 진행하는 멤버 이태란, 유선, 박탐희를 소개했다. 이어 이날 바자회에서 각자 가지고 온 물품을 살펴보던 중 환호성이 터졌고 모두 "이거 진짜냐"며 놀라워했다. 모두의 주목을 끈 물건은 박시은이 기부한 명품가방 이었다. 박시은은 “20대 때 딱 한 번 들었다”라며 정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