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

(62)
양준혁 결혼 예비신부 여자친구 나이차이 부인 프로야구 선수 출신 해설위원 양준혁(나이 51)이 오오는 12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날짜나 결혼과 관련된 구체적인 사항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현재 그가 출연 중인 JTBC '뭉쳐야 찬다'에서 그의 결혼 관련 내용을 다룰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양준혁은 예비신부는 음악에도 조예가 깊어 과거 음악과 관련한 여러 활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사람은 오랜 지인으로 지내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양준혁 여자친구는 뭉쳐야 찬다 촬영장에 방문해 전설들과 인사를 나누었개 멤버들 모두 크게 기뻐하며 축하해주었다고 한다. 앞서 양준혁은 지난 1월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열애를 공개하며 "올해 안에 최선을 다해 결혼하도록 하겠다. 야구장에서 결혼하고 싶다"라는 소망을 드러냈다. ..
양윤경 앵커 아나운서 나이 결혼 남편 학력 29일 아침뉴스인 ‘뉴스투데이’가 양윤경·김상호 앵커 체제로 새로이 출범한다.특히 여성인 양윤경 기자를 메인앵커로 발탁해 주목을 끌었다. KBS가 메인앵커로 이소정 기자를 기용한 바 있지만 MBC에서 여기자가 메인앵커로 기용된 적은 이번이 처음이다. MBC의 홍보 사진에서도 양윤경 기자가 메인 앵커석인 왼쪽에 앉은 사진을 내보냈다.이에 양윤경의 프로필등에 관심이 모아졌다. 더 양윤경은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로 조선대학교 여자고등학교,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했으며 대학교 재학 시절에는 토익 시험에서 연달아 만점을 받기도 해 화제가 되었다. 2003년에 문화방송(MBC) 35기 기자로 입사한 이후에 MBC 보도국에서 사회부, 경제부, 문화부, 국제부 기자로 활동했다. 2014년 초..
이서진 차승원 유해진 나이 26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5에 이서진이 차승원 유해진 세 사람이 나란히 출연하면서 이들의 나이'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지난 12일 방송분에서 이미 이서진 출연이 예고돼, 유해진과 손호준은 전화로 폭풍 심부름을 시키기 시작했다.당시 유해진은 여기서 백숙 좀 먹게 들어올 떄 닭고기 좀 사오라며 심부름을 시켰고, 이에 이서진은 호준이한테 전복좀 캐놓으라며 맞서며 두사람의 나이가 궁금케했다 이서진 나이는 1971년생으로 올해 50세 이며 유해진 나이와 차승원은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1세다.이들은 한살 터울답게 찰진 친분 케미를 과시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등 세 사람은 ‘삼시세끼’ 시리즈 첫 공로자이기도 한 이서진 게스트를 맞기 위..
스테파니 브래디 앤더슨 열애설 나이차이 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출신의 가수 스테파니(33)가 23세 연상의 전직 메이저리거와의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그의 근황에 관심을 모아지고 있다. 두 사람은 2012년 스테파니가 LA 발레단에서 활동하던 당시 만난 것이 인연이 됐고, 이후 8년간 친구로 지내다가 올초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브래디 앤더슨은 전직 메이거리거로 볼티모어를 대표하는 1번 타자였다.특히 1996년에는 1번타자로는 드물게 50홈런을 때려낸 이력이 있으며 올스타전에도 여러번 초청되는 등 화려한 선수 생활을 지냈다. 그 밖에도 현재 LG트윈스에서 활약 중인 김현수가 볼티모어에서 뛰었던 당시 타격을 지도했었기에 국내 팬들에게는 익숙한 이름이다. 스테파니는 현재 소속사 없이 활동하고 있는데, 열애설과 관련한 특별한 입장을 ..
함연지 남편 김재우 나이 가족 오뚜기 함연지 남편 김재우 나이 가족 오뚜기 23일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 해명자들 특집! 또 오해용?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모델 겸 배우 변정수,배우 김선경, 차재이,뮤지컬배우 함연지가 출연했다.이날 방송에서 오뚜기 회장의 장녀이자 뮤지컬배우인 함연지는 주지훈 닮은꼴로 유명한 남편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함연지는 이날 자신을 둘러싼 여러 오해부터 남편과의 러브 스토리 등을 최초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해맑은 웃음과 함께 등장한 함연지는 먼저 집안 배경 때문에 드라마에서 나오는 재벌의 이미지로 오해를 받는다. 저를 처음 만나면 '도도하다', '우아하다'고 생각하신다. 하지만 전 사실 굉장히 찌질하고 소심하다"라고 말했다.그 모습에 MC들은 “되게 밝다. 때가 묻지 않..
미키정 결혼 하리수 남자친구 22일 방송된 SBS PLUS '밥은 먹고 다니냐?'에 하리수가 출연해 현재 열애 중인 남자친구의 존재를 밝혔다.이날 하리수는 앞서 전 남편인 미키정과의 10년 간의 결혼 생활과 이혼에 대해 밝혔다. 그는 사실 결혼이라는 것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이었다. 그런데 그 사람과 있으면 편안하고 그랬다고 말했다. 이어 당시 남자친구 때문에 성전화 수술을 결심하게 됐다. 남자친구와 싸우다가 '넌 어차피 여자도 아니잖아'라는 이야기를 듣게 됐다. 그 이야기를 듣자마자 '내 몸을 바꿔야 하는 구나' 생각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하리수는 아이를 낳고 싶은 게 사람의 욕심이더라. 그래서 사실 성전환자에게서 나온 자궁을 이식 받으려는 생각도 했었다.의학적으로 가능하지만, 이식하려면 면역억제제를 최소 1년 복용해야 하고, ..
이범학 부인 나이 식당 위치 이혼 재혼 딸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에 1990년대 최고 히트곡 '이별 아닌 이별'을 부른 가수 이범학이 출연했다.이범학은 1991년 그룹 이색지대 멤버로 데뷔해 그해 솔로로 독립하며, 1집 '이별 아닌 이별'로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이날 가수 이범학은 13살 나이 차이의 아내의 모습을 공개하면서 전부인과 이혼 등이 재조명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가수 이범학은 아내와 함께 바다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공개하며 부인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자랑했다. 그러나 아내는 "미치겠다" 등의 말을 남기며 남편 이범학의 행동에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거 한 방송에 출연했던 이범학은 결혼 당시 자신은 재혼이었으나, 부인은 초혼이었다는 사실을 고백했다. 또한 이범학은 저는 딸이 있다. (전부인과) 이혼을 하면서 딸에게..
윤두준 나이 인스타 제대 22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에는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윤두준이 출연했다.그는 군대에서 연예인 윤두준으로서 부담스러웠던 순간을 식사시간이라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첫 자대배치를 받고 밥을 먹는데 다들 엄청 쳐다보더라"고 밝히면서 "그때 입맛이 없어서 깨작깨작 댔는데 다들 실망했다더라"며 그들의 기대에 부흥하지 못했던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알고 보니 아이돌계 먹방의 신이자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를 통해 맛깔스럽게 먹는 연기를 선보였던 윤두준의 실제 먹방을 부대원들 모두가 기대했다고 한다. 이어 윤두준은 전역 후 가장 크게 누리는 행복으로 음식을 꼽았다. 이를 듣던 정형돈은 "제대하고 나면 기름진 게 그렇게 땡기더라. 저는 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