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라비 턱시도 태양을 피하고 싶어서

반응형
30일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가수 박진영이 전설로 초대되었다.
호우(손호영, 김태우), 별, 몽니, 라비, 김용진, 육중완 밴드, 정유지, 유회승, 포르테 디 콰트로, 정세운, 스트레이 키즈가 전설의 노래로 경합을 벌였다.

특히 그룹 빅스의 라비는 비의 '태양을 피하고 싶어서' 무대를 선곡해  무대에 올랐고 거침없으면서도 여유로운 모습으로 '태양을 피하고 싶어서'를 열창했다. 이어 클라이맥스에 달하자 그는 화려한 춤 실력까지 뽐냈고 관객들은 환호를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무대 공연이 끝나자 아이비는 절제되어있고 여유로움이 너무 멋있었다. 무대가 자연스럽다"고 극찬했다.박진영도"사실 라비 군이 무대를 꾸미는데 외모가 굉장히 멋있었다. 본인이 그런 특징을 아는지 보여 주고 싶은 걸 보여준 것 같다. 또 박자를 늦췄는데도 정확히 리듬을 타면서 무대를 소화하는 게 너무 멋있었다"라고 극찬했다.

라비 턱시도 태양을 피하고 싶어서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