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예지원 나이 결혼 다이어트 불어 왕따

반응형
MBC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 17-20회에서는 예지원과 한진희를 비롯해 윤여정과 주현, 박세완과 곽동연, 오지호와 황영희 등 낙원과 구성 사이에 꼬일 대로 꼬인 로맨스 라인의 본격 전개를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그 중에서도 구성호텔의 회장 한진희의 마음을 한 방에 사로잡으며 인생 대 역전을 앞두고 있는 예지원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되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방은지(예지원)는 나왕삼(한진희)이 보내준 드레스를 입고 골드미스코리아 대회 당선자 모임에 나갔다. 방은지는 나왕삼 팔짱을 끼고 도착한 모임장소를 보고 놀랐다. 나왕삼은 70대 이상의 CEO모임이라고 설명해줬다.

이날 나왕삼(한진희)은 방은지(예지원)을 근사한곳에 초대해 목걸이를 건네며 프로포즈를 한다.하지만 방은지는 시간을 달라고 하자
나왕삼(한진희)은 닷새를 주겠다고 하는데....

한편 배우 예지원은 1973년 2월 1일 서울출생으로 올해 47세 이다.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으며 1991년 연극배우 첫 데뷔한 그는 1995년에 뮤지컬 배우 데뷔하였고 이듬해 1996년에는 MBC 마당놀이 황진희로 정식 연극배우 데뷔하였으며, 2002년 제10회 이천춘사대상영화제에서 올해의 여성 조연연기상 및 2007년 제8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예지원,예지원 나이,예지원 결혼,예지원 불어,예지원 다이어트,예지원 왕따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