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솔라 유튜브 수입 1억 마마무 노출

반응형

1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 에 마마무 솔라가 출연해 개인방송 수입을 공개했다고한다.이날 단골손님들이 함께하는 '실검꽃 필 무렵' 특집으로 꾸며진 해투에는 이엘리야, 허정민, 정성호, 솔라, 송진우와 함께 스페셜 MC 홍진경이 출연했다.


이날 '해투4' 녹화에서 솔라는 "최근 실검에 띄우고 싶은 것이 생겼다"며 개인 방송 채널 '솔라시도'를 언급하며 '솔라시도'는 '솔라가 시도한다'는 뜻을 담은 제목으로, 솔라의 다양한 도전들을 담는 방송이라고 소개했다.이어 솔라는 채널 개설 9개월 만에 10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고 말하며 모두를 놀라게했다.




무엇보다 개인 방송으로 솔직하게 "제일 많이 벌었을 때 한 달에 1억 원을 벌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이어 솔라가 수입 1억 원의 진실을 낱낱이 밝혔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마마무 두 번째 정규앨범 컴백을 앞두고 있던 솔라는 타이틀곡 ‘HIP’의 안무를 공개하기도 했다. 솔라는 “이제껏 마마무 안무를 율동같다고 하는 분들이 많았다”며 “이번 안무는 지금까지와 차원이 다른 역대급 안무다”고 자신있게 소개했다. 한편 솔라는 어느새 6년 차에 접어든 마마무의 데뷔 전 일화부터 특히 연습생 시설 함께 살던 문별과 주먹다짐을 했던 사연도 털어났다.


솔라 유튜브 수입 1억 

마마무 솔라 노출,솔라 유튜브 수입,솔라 수입,마마무 솔라 유튜브,마마무 솔라 수입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