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김병찬 조영구 아나운서 근황 학력

반응형

23일 KBS1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은 송년특집 2탄 '명불허전- 환상의 짝꿍'편으로 김병찬 - 조영구가 한 팀으로 출연했다.


김병찬은 조영구와의 출연에 대해 "지난번에도 같이 나왔는데, 사람들이 제가 조영구 매니저나 사장인 줄 안다 라면서 저에게 전화가 와 왜 조영구를 여기저기 힘들게 보내냐고 하더라"면서  곤혹스럽다”고 토로했다.



조영구와 김병찬은 중·고등·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조영구가 서울로 올라왔을 당시, 김병찬 집에서 함께 생활했고 두 사람은 함께 끌어안고 잘 정도로 각별한사이인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병찬은 나도 부탁한다는 전화도 많이 받았다. 곤혹스럽다 면서 정작 내 섭외 전화는 안 온다. 온통 조영구 일만 들어온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를 듣던 조영구는 덕분에 '야 이 사람아(조영구의 신곡)'로 겨울을 바쁘게 보내고 있다. 그런데 최근에 유산슬이 '합정역 5번 출구'를 발표해 인기가 없다"면서 "'야 이 사람아' 많이 도와달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이어 “자기를 좀 키워달라는 사람도 있었다”며 “정작 내 섭외 전화는 안 오고 온통 조영구 일만 들어온다”고 하소연했다. 조영구는 “‘야 이 사람아’로 겨울을 바쁘게 보내고 있다”며 “15년 만에 뜨나 싶었는데, 유산슬이 ‘합정역 5번 출구’를 들고나와서 인기가 멈췄다. ‘이 사람아’ 많이 도와달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날 김병찬은 동안 외모를 자랑하기도 했다. MC는 “참고로 오늘 출연진 중에 김병찬씨가 최고령”이라고 말해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병찬은 올해 1963년생으로 올해 57세다.


김병찬 조영구 아나운서 근황 학력


반응형
교차형 무한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국 구속영장 나이  (0) 2019.12.23
손흥민 퇴장  (0) 2019.12.23
서효림 정명호 결혼 예식장  (0) 2019.12.22
안미나 나이 책 학력 몸매 결혼  (0) 2019.12.22
정미홍 아나운서 사망 자살 루머  (0) 2019.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