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조국사퇴하세요 힘내세요 줄달리기

반응형
27일 오후 3시 다음과 네이버에 조국 힘내세요’라고 검색하는 검색 이벤트를 한다"는 글이 커뮤니티 사이트에 연이어 돌았다. 글 작성자는 "꼭 참여해 검색어 상위에 오르자"며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조국힘내세요 해시태그 이벤트를 한다고 알렸다.


이에 ‘조국 힘내세요’는 이날 2시30분쯤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등장했다. 해당 문구는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 중이다. 네티즌들은 임명 지지합니다. 조국 힘내세요", "조국 후보와 주변인분들 버텨주세요 조국 힘내세요", "조국님~힘내세요^^끝까지 응원합니다", "조국 후보님 응원합니다. 힘내세요"라고 말하는조국에 대한 응원글이 올라왔다. 이후 응원글에 힘입어  3시 40분터 검색어 1순위에 올라왔다.


그러자 오후 5시 20분쯤 조국 사퇴하세요가 실시간 검색어 20위로 등장했다. 이후 20분이 채 안되는 사이에 10위까지 순위가 급등해 6시현재  3위로 실검에 올랐다.




결국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를 지지하는 진영과 반대하는 진영이 온라엔에서 실시간 검색어로 조국힘내세요 vs 조국사퇴하세요  대결을 벌이고 있는 양상이 되고있다.


한편, 이날 오전 검찰은 조 후보자를 둘러싼 의혹들과 관련한 전격 압수수색을 들어갔다.


조 후보자는 이날 인사청문회 준비단 사무실에서 검찰 수사를 통해 모든 의혹이 밝혀지길 희망한다”라며 “다만 진실이 아닌 의혹만으로 법무·검찰 개혁의 큰길에 차질이 있어선 안 된다”고 밝혔다.


나경원 딸 성신여대 부정입학 의혹>>



조국이 밀어준 여배우 >>


조국 사퇴하세요,조국힘내세요,조국,조국 사퇴,조국 사퇴설, 조국힘내세요 vs 조국사퇴하세요
조금 썩은사과와 완전히 썩은사과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