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문희옥 고소한 가수 노래모음 남편 김홍선 혼외자

반응형
28일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서는 가수 문희옥이 출연해 2년 전 후배가수에게 사기 협박 혐의로 고소당한 사건에 대해 언급하면서 고소당한 뒤 심경을 전했다.


앞서 2017년 문희옥의 후배 가수 A씨는 소속사 대표 김모씨를 성추행 혐의로, 문희옥을 은폐 방조 등 사기 협박 혐의로 고소했다. 당시 문희옥은 1심에서 모두 무혐의 처분을 받았고, A씨가 제기한 민사소송도 기각됐다. 이에 불복한 A씨가 2018년 11월 항고했으나 기각됐다.


그는 고소를 당한 당시 앞뒤 상황 없이 몸통만 기사가 나와  그걸 대처할 힘이 없었다. 기다리는 것만이 답이었다. 나에겐 무혐의만 길이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무슨 결과가 나오기 전엔 죄인이 아니다. 하지만 언론에서는 결과 나오기 전에 사형선고를 내버리더라라며 무혐의가 나왔을 땐 나 몰라라 했다. 언론이 야속하다 라며 당시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문희옥은 주변에서 응원과 격려도 많이 해주셨고, 이번 일로 노래 안 하려고 다 접으려고 했다. 옷도 버렸고, 상장, 상패 다 버렸다. 마음은 그렇게 먹고 있었는데 노래쟁이라서 그런지 '노래밖에 없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고 말했다.


문희옥 고소한 가수,문희옥 노래모음,문희옥 남편,문희옥 김홍선,문희옥 혼외자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