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강남 이상화 결혼 임신 열애 궁합 나이차 여자친구 태진아 한집살림

반응형
공개 커플인 가수 강남과 스케이트 선수 이상화가 10월 12일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진행될 예정이다.


29일 이들 소속사측은 강남, 이상화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한다며 강남, 이상화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강남, 이상화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지난 3월 정식으로 교제를 인정했다.


2018년 9월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 편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이상화와 강남은 이후 연인관계로 발전해 지난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적으로 커플임을 밝혔다.





한편 이둘은 작년 11월 방송된 TV조선 '한집살이'에 함께 출연해 역술인에게 궁합을 보기도 했다. 강남의 양아버지를 자처하는 태진아는 며느릿감으로 이상화를 탐냈다. 당시 역술인은 엿 같은 궁합이다. 엿처럼 질겨서 서로 간에 집착하는 사주다. 분명하고 확실한 걸 좋아하는 여자, 남자 같은 경우 야무지고 생활력이 강하다. 한 번 엮이게 되면 길게 간다고 말한 바 있다.





강남 이상화 결혼,강남 이상화 열애,강남 이상화임신,강남 이상화 한집살림,강남 이상화,정글의법칙,이상화 나이,강남 태진아,강남 이상화 궁합,강남 이상화 결별,강남 여자친구,강남 이상화 디스패치,강남 이상화나이차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