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국경없는의사회 사진전 서아프리카 전염병

반응형
국경없는의사회가 한국사무소 설립 7주년을 맞아 오는 9월 2일부터 8일까지 서울 성동구 어반소스에서 사진전을 개최한다.

해당 사진전에서는 지난 7년간 국경없는의사회 한국사무소가 참여한 7가지 주요 인도적 의료지원 분야를 선보인다. 사진, 이야기, 한국인 구호 활동가의 증언들이 국경없는 의사회 한국사무소의 역사와 세계 곳곳에서 일어나는 인도적 위기 상황을 전할 예정이다.

9월 4일에는 세계 각국에서 활동했던 국경없는 의사회 구호 활동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경없는의사회와 함께한 나의 시간’이라는 주제로 토크콘서트도 열린다. 9월 7일과 8일에는 구호 활동가가 직접 특별 도슨트로서 현장 사진과 이야기를 직접 소개하는 ‘구호활동가 가이드 투어’가 진행된다.

한편 국경없는의사회는 비영리 국제 인도주의 의료 단체로서 인종, 종교, 계급, 성별, 정치적 성향에 관계없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생명을 살리고 의료를 지원하는 국제 인도주의 의료 구호단체이다.

해당 전시 기간 내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관람할 수 있다.


한편 국경없는의사회의 사진전 영향으로 서아프리카 전염병이 30일 오후 갑자기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오면서 화제가 되었다.국경없는의사회 사진전 서아프리카 전염병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