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심권호 윤지우 진짜 결혼 뭉쳐야 찬다 불참 하차 재산 알콜중독

반응형
19일 스포츠 전설들과 조기축구팀을 결성해 도전하는 본격 스포츠 예능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 레슬링 선수 출신 스포츠 해설가 심권호가 '뭉쳐야 찬다'에서 사실상 잠정 하차했다.


이에  안정환은 “심권호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전력에서 이탈했다”며 “선수를 보강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안 되면 우리끼리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2에서 심권호는 병원을 찾아 의사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에서
이날 심권호는 의사와의 상담에서 운적도 있고. 그냥 서럽다고 답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그러자 의사는 무슨 스트레스가 있냐 요즘은? 이라고 물었고, 심권호는 "여자지. 나는 여자한테 다 차였다.


인기가 없었다.나보다 다 키 크고, 잘생긴 애들이었다. 그때부터 약간의 소외감을 많이 느꼈다. 그러면서 트라우마처럼 돼 있어가지고 여자를 멀리한 것 같다. 그냥 외롭더라. 그냥 나는 어떻게 보면 빨리 먹고 취해서 자려고 라고 답해 이목을 모았다.심권호는 과거 TV조선 애정통일 '남남북녀'에서 제주도에서  윤지우와 가상 결혼식을 올렸었다.



심권호,뭉쳐야 찬다 심권호 불참,뭉쳐야 찬다 심권호 하차,심권호 재산,심권호 결혼,심권호 알콜중독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