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전효성 일베여신 몸매 키 움짤 비키니 성형전후

반응형
25일 발간되는 병영매거진 HIM 10월호의 표지를 장식한 전효성은 커버스토리를 통해 자신의 근황과
과거 문제가 됐던 '민주화' 발언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의 뜻을 밝혔다.




전효성은 과거 시크릿 멤버로 활동하던 2013년 5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저희는 개성을 존중하는 팀”이라며 “‘민주화’시키지 않는다”고 말해 ‘일베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일베에서는 민주화란 단어가 반대, 폭력 등의 부정적인 의미로 사용되는 것을 몰랐던 전효성은 일베 유저들은 전효성을 ‘일베 여신’이라 칭송하면서 그녀를 일베여신으로 몰고가는 분위가 되면서 더욱 논란이 되었다.


이후 전효성은 2013년과 2018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응시해 3급 자격증을 획득했다.그는 스스로도 용서가 안 됐다. 그래서 한국사 공부를 시작했다. 남들에게 보여주기보단 스스로에게 떳떳하려고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매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5·18 민주화 운동과 세월호 참사 등을 기억하는 게시물을 올리고 있다.

이밖에도 그는 MBC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다큐멘터리 ‘기억록’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하는 등 역사를 잊지 않고 기억하려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전효성,전효성 일베여신,전효성 몸매,전효성 키, 전효성 움짤,전효성 비키니,전효성 성형전후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