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정찬성 오르테가 경기일정 랭킹 집사부일체

반응형
6일 일요일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파이터 사부와 함께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좀비랜드에서 미션을 수행한 멤버들은 코리안 좀비라는 별명의 격투기선수 정찬성을 사부로 만났다.정찬성은 1987년 포항시 출생으로  신장 175cm에 체중 65kg으로 UFC 랭킹 페더급 6위로 20전15승 5패의 전적을 가지고 있다.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는 "오늘 합법적으로 맞는 날 아니냐"며 힘든 하루를 직감했고, 사부는 힘들지 않으면 늘지 않는다. 오늘은 멤버들을 힘들게 해 체력이 는다는 걸 느끼게 해 주겠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그럼 우리 중에 누가 가장 싸움 잘 할 것 같냐, 집사부일체 싸움짱을 정하자며 격투기 자세를 취했다. 사부의 선택으로 의외로 양세형,이상윤, 이승기,육성재 순으로 싸움짱이 공개되고, 결과에 납득하지 못한 멤버들은 “난 진짜로 싸우면 죽을까봐 안하는 것”이라고 허세를 부렸다.


한편 격투기 자세만 봐도 싸움 실력을 알 수 있어 라는 사부의 말에 승부욕에 불타오르는 멤버들은 이어 ‘좀비’ 사부와 실제 파이터 훈련을 시작한다. 하지만 시작과 동시에 맞기 시작한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는 고강도 훈련에는 결국 실성하고 만다.


또한  멤버들은 실제 파이터들의 훈련법을 체험하는 기회를 얻었다. 맷집 훈련이 파이터의 가장 기본 이라고 밝힌 사부는 “힘들지 않으면 늘지 않는다”고 재차 강조했다. 하지만 멤버들은 맷집 강화 훈련을 하면서 “살려주세요!”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4일 페더급 정찬성(랭킹 6위)은 오르테가(랭킹 2위)와 오는 12월 21일 부산 사직체육관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부산’ 시합이 확정됐다고 애기했다.

정찬성 오르테가,정찬성 랭킹,정찬성 집사부일체,정찬성 경기일정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