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구본승 강경헌 나이차 궁합 김희선

반응형
6일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는 가수, 연기, 개그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했던 90년대 대표 청춘스타 구본승이 출연해 대한외국인 팀과 초성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날 김용만은 "구본승이 94년도 '지금은 특집 방송 중'으로 데뷔했다. 당시 김희선과 함께 출연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구본승은 "갑자기 데뷔를 했었다. 내가 플루트 연주를 하고 김희선이 춤을 췄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구본승은 캐스팅 후 3일 만에 방송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는데. 그는 “제가 플루트를 불고 김희선 씨가 내 연주에 맞춰 춤을 췄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3일 만에 하다 보니 말도 제대로 못 하고 자리도 못 찾았다. 이경규 선배님이 녹화 끝나고 ‘쟤를 왜 데리고 왔냐’고 화내셨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구본승 강경헌 김희선 나이차 궁합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