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04

(5)
신하균 여자친구 김고은 결별 신하균은 김고은과 2026년 8월에 열애를 인정하면서 17세 나이차이를 극복한 공식 커플로 떠올랐다. 두 사람은 스킨스쿠버라는 공통의 취미를 통해 친분을 쌓았고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두 사람은 교제 초반 서울 강남구의 한 식당에서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은 채 식사를 하는 등 애틋한 모습이 목격돼 주목받기도 했다. 하지만 교제 2개월께에 관계가 멀어졌던 이들은 공개 열애를 시작한지 8개월 만에 종지부를 찍게 됐다. 신하균과 연애중으로 알려졌던 김고은은 신하균과 찍은 사진을 삭제하면서 결별설이 났으며 결국 두 사람은 열애한지 8개월만인 지난 2017년 3월 결별을 인정했다. 당시 김고은은 자신의 SNS 계정을 돌연 폐쇄해 궁금증을 샀다. 이 때문에 신하균과 스킨스쿠버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
엄지인 아나운서 나이 남편 직업 엄지인 아나운서는 1984년 경기도 성남시 출생으로 2022년 기준 나이 39세이다. 연세대학교식품영양학과 졸업후 2006년YTN 인터넷 방송으로 데뷔해 2007년 KBS 공채 33기 아나운서로 입사해서 KBS창원방송총국에서 근무했다. 2008년 본사 발령 이후 KBS 뉴스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동했으며, 특히 스포츠 뉴스를 자주 진행했다. 2010년부터 우리말 겨루기의 진행을 맡고 있어 우리말 겨루기 진행자로도 유명하다. 그래서인지 한글날 경축식 등 온갖 한글 관련 행사에 출연하기도한다.2022년 3월 한글사랑도시 세종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한편, 엄지인은 지난 2014년 사업가의 일반인과 비공개로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과 아들이 있다. 2015년 생 딸-본아, 2017년 생 아들-본준이 2016년 7..
조권 김혜수 군방문 조권 김혜수 군방문 '옥탑방의 문제아들' 조권 "김혜수·강하늘에 감동"..무슨 사연? 정형돈, 민경훈과 함께 상식 문제를 풀며 녹슬지 않은 입담을 선보인다. 김혜수·조권 [KBS] 이날 조권은 군대에 있으면서 가장 힘이 되어준 사람으로 배우 김혜수를 꼽아... 조권 "김혜수, 군생활 中 가장 힘이 된 사람" 무슨 사연?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가수 조권이 군대시절, 배우 김혜수와 강하늘에게 감사했던 일화를 전한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옥문아들' 조권 "김혜수, 군뮤지컬 관람와 병사들과 사진 촬영"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조권이 군대시절, 배우 김혜수와 강하늘에게 감사했던 일화를 전한다. 4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 조권 "김혜수,..
김유진pd 자살시도 유서 인스타 지난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인 김유진(나이 27) PD가 4일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중환자실에 입원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52분쯤 김씨가 서울 잠원동 집에서 극단적 선택을 한 것을 가족이 발견해 신고했다. 현장에서는 약봉지가 발견됐으며 김씨는 당시 의식은 명료하지 않았으나 호흡, 맥박 등 다른 바이탈 사인(활력 징후)는 이상이 없었다고 한다. 김씨는 근처 서울의 한 대학병원으로 이송 병원 관계자는 “응급실로 이송된 뒤 회복해 일반 병실로 옮겨진 상태”라고 밝혔다. 처음 알려진 것과 달리 중환자실로 옮겼던 적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김 PD의 외사촌 오빠인 이모 씨는 김 PD가 오늘 오전 3시께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후 가족들에게 발견돼 앰뷸런스를 타고 한 대..
긴급재난지원금 대상 조회 사이트 신청방법 재난지원금 나는 얼마? "오늘부터 온라인 조회가능해요" 원 지급…오늘 오전부터 조회 ━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4일 오전 9시부터 긴급재난지원금 조회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세대주 여부와 가구원 수를 조회할 수 있다. '마스크5... 긴급재난지원금 오늘부터 지급..저소득 280만 가구에 최대 100만원 이연희 기자 = 정부가 전 국민을 대상으로 4인 가구 최대 100만원을 지원하는 긴급재난지원금이 4일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층 280만 가구부터 지급한다. 이날 오후 5시면... 정부 재난지원금 지급 시작 경남도 64만 가구 중복지원 44만 명, 장애인연금 대상자 3만 명 등이다. 전 국민 대상으로 한 긴급재난지원금은 4일부터 지급 대상 조회와 이의신청 접수를 하고 11일 온라인 신청, 18... `최대 100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