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08

(4)
한혜진 100벌 디지털 런웨이 챌린지 패션쇼 도전 '나혼산' 한혜진, 코로나19로 위기 패션계 위해 최초 100벌쇼 도전 모델 한혜진이 최초로 100벌 패션쇼에 도전한다. 8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는 한혜진이 의미가 남다른 챌린지에 도전해 톱 모델로서의 저력을 과시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취소된 서울패션위크를 위해 '디지털...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세계 최초 '100벌 패션쇼 챌린지' 도전 "12시간 강행군" 한혜진, 모델 포스에 '달심 쌍커플' 반전 매력 "피곤하면 생김주의" 디자이너 섭외부터 무대 세트까지 총괄하는 것은 물론, 홀로 의상 100벌을 소화하며 도전을 펼칠 예정이다. 한혜진은 의욕이 넘쳤던 시작과는 달리, 점차 지쳐가는 체력으로 인해 100벌 챌린..
모델 한혜진 몸무게 키 모델 한혜진 몸무게 한혜진, 파격 올누드 화보 언급 "그리 놀랄 일 아냐…촬영위해 몸무게 늘렸다" 한혜진, 파격 올누드 화보 언급 "그리 놀랄 일 아냐…촬영위해 몸무게 늘렸다" 모델 한혜진이 데뷔 20주년 기념 누드 화보에 대한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한혜진은 22일 MBC FM4U 라디오 ‘김신영의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해 최근 회자된 누드 화보 이야기를 풀어냈다. 앞서 지난 6월 한혜진은 모델... 한혜진 "데뷔 20주년 기념 화보, 반응 뜨거울 줄 상상 못 했다" 한혜진 “다이어트에 몸무게 중요치 않다”(파워타임) [ 모델 한혜진이 다이어트에 몸무게는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다. 한혜진은 9월 8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몸매관리에 대한 자기 생각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
이혜성 아나운서 하차 사표 퇴사 결혼설 8일 이혜성 KBS 아나운서가 사표를 제출했다. KBS 측은 이혜성 아나운서가 퇴사 의사를 전달한 것으로 안다"라며 사표가 수리됐는지는 개인 사정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다라고 밝혔다. 앞서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7일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서 돌연 하차해 눈길을 끌었다.이혜성 아나운서가 직접 진행하는 방송은 오는 7일이 마지막으로 이후 10일까진 녹음 방송이 나간다.KBS 측은 이혜성의 하차 이유에 대해 "개인 사정 때문"이라고 말했다. 일각에서는 전현무와의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지난 6일 두 사람이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 계층을 위해 함께 봉사활동에 다녀온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 두 사람의 결혼설에 무게가 실리자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8일 결..
이경미 감독 남편 나이 직업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영화감독 이경미의 남편인 아일랜드 출신 피어스 콘란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피어스는 고양이 밥을 챙기며 하루를 시작했다. 곧이어 자신의 식사를 만들기 시작한 그는 아내를 위해 달걀과 아보카도 등 정성을 다한 요리를 선보였다.이경미 감독은 "내가 방송에 나가는 게 창피해서 나 좀 숨겨달라고 부탁했다"고 말하자 피어스는 "예쁜 얼굴을 왜 숨기냐"며 달달한 잉꼬부부 면모를 뽐냈다. 피어스의 직업은 영화 평론가, 기자, 영화제 심사위원까지 한국 영화에 대한 일을 하고 있다. 그는 한국영화 박찬욱 감독의 '복수는 나의 것'과 '살인의 추억'을 보고 한국에 오게 됐다"며 "봉준호 감독도 실제로 몇 번 만났다. 영국 햄버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