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13

(3)
태풍 봉풍 경로 13일 기상청에 따르면, 올해 제1호 태풍인 ‘봉퐁’(Vongfong)이 12일 필리핀 인근에서 발생해 북상하고 있다고 알렸다. 봉퐁은 마카오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말벌을 의미한다. 봉퐁은 현재 필리핀 세부 동북동쪽 약 570km부근 해상에서 4km/h의 느린 속도로 서진 중이며 15일 오전까지 서북서 방향으로 이동할 것으로 보인다. 이후 동쪽으로 방향을 틀어 북상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상청에 따르면 16일 오전 3시께 필리핀 마닐라 내륙을 지나친뒤 위도 20도를 전후로 한반도와 일본 방향으로 고개를 돌릴 것으로 전망된다. 필리핀 육상을 지나는 과정에서 세력이 다소 약해질 전망이지만, 18일 오전 9시 타이완 타이베이 동쪽 약 720km 부근 해상까지 도달하는 과정에서 다시 세력을 키울 것으로 보인다. 봉..
문형욱 갓갓 중 고 대학교 집 고향 신상 얼굴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과 'n번방' 공범인 대화명 '부따' 강훈, '이기야' 이원호도 신상이 공개된 이후 텔레그램 성 착취물 공유 대화방의 원조격인 'n번방'을 처음 만든 인물인 갓갓의 신상이 알려졌다. 갓갓의 본명은 문형욱 이며 1996년생으로 올해 25세이다.학력정보는 시흥 논곡중학교,시흥 은행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국립한경대학교 건설학부 14 학번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7월부터 갓갓을 추적해온 경북지방경찰청은 지난 9일 문씨를 갓갓으로 특정해 소환 조사를 벌였고, 경찰의 날카로운 추궁을 견디다 못해 그래, 내가 그 ‘갓갓’이다”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동아일보는 아동 성착취물 등이 공유된 텔레그램 ‘n번방’의 운영자 ‘갓갓’ 문모(24·구속)씨가 1년 반 전 대구에서 발생한 여고생 성폭행 사..
장영란 나이 남편직업 시아버지 자동차 선물 이름 장영란 나이 남편직업 시아버지 자동차 선물 5월 12일 TV 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시아버지 칠순 잔칫상을 직접 준비하는 장영란의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장영란이 시아버지 칠순 이벤트 선물로 자동차를 준비했다. 자동차 선물에 대해 장영란은 결혼 전부터 시부모님께서 검소하셔서, 몇십 년동안 똑같은 차를 타고 다니셨는데 남편의 버킷리스트였다시아버지 칠순, 시어머니 회갑을 맞아 선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장영란은 계약서 사인을 남편에게 넘기며 당신이 해라. 평생 꿈이지 않았냐 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장영란은 시아버지 칠순잔치를 위해 제육볶음, 동그랑땡, 갈비찜, 문어숙회 등 19첩 반상을 준비했다.식사 도중 장영란은 시아버지를 위해 라니로 변신해 11년 만에 '방구석 컴백쇼'를 펼치기도 했다. 이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