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오대규 부인 오이지 나이 결혼 아들

반응형
11일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에서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출연해 오대규의 아내가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날 방송에서 하희라는 배우 오대규 아내가 만들어서가져다준 오이지의 맛에 대해 애기를 꺼내며  어느 날 오이지를 주셔서 집에서 먹는데,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났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어머니의 맛이 생각이 나더라. 너무 놀랐다. 너무 그리웠던 맛이다. 언니한테 감사했다고 눈시울을 붉혔다. 최수종도 "저도 오이지 좋아하는데, 하희라 씨를 위해 한 번도 젓가락을 집지 않는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오대규 아내의 요리 솜씨가 뛰어나다고 전해지자 출연진들은 언제 한번 오대규씨를 만나러 가야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대규는 과거 한 방송에서 비행기 안에서 아내에게 첫 눈에 반해 결혼까지 이르렀던 사연을 공개했다.

오대규는 과거 비행기 안에서 좌석을 찾던 중, 당시 최신 유행이었던 사자머리를 한 여인에게 반했다고 밝혔다. 당시 오대규의 옆 좌석에는 장모님, 그 옆에 아내가 앉아 있어 “어떻게 저 안에 내가 앉을까”만 생각했다고 밝혔다.
오대규 부인,오대규 나이,오대규 결혼,오대규 아들,오대규 오이지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