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나비 장동민 결별 pc방 집 결혼

반응형
16일 가수 나비가 자신의 결혼소식을 알리면서 나비에 대한 관심과 함께 과거 연인이었던 개그맨 장동민과의 결별 이유가 재조명되었다.

지난 2016년 장동민, 나비 커플은 공개 연애 1년 만에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져 결별을 인정했다.

이들은 앞서 수차례 열애설에 휘말렸지만 "친한 사이일뿐이다"라고 부인했다. 그러나 2016년 1월 1일 생방송 도중 연애 사실을 공개했다.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인 장동민은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 출신이다. 그는 ‘개그콘서트’에서 ‘봉숭아 학당’ ‘할매가 뿔났다’ 등 코너를 맡아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현재 ‘최고의 한방’ ‘씬의 퀴즈’ ‘연애 못하는 남자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올해 나이 34세인 나비는 지난 2008년 싱글 앨범 ‘I Luv U’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했다. 데뷔 후 앨범 ‘마음이 다쳐서’, ‘눈물도 아까워’, ‘집에 안갈래’ 등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며 명품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나비는 지난해 12월 16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런던버스’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나비는 2015년에 이어 다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3년 반 전에는 잘하고 싶었던 의욕이 앞섰는데 지금은 아는 얼굴들이 있어 편하게 했다”라고 소감을 전했고, 김현철은 나비의 보이스는 굉장히 매력적이라며 극찬했다.


장동민,장동민 나비,장동민 나비 결별,장동민 pc방,장동민 집,장동민 결혼,나비 결혼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