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하자있는 인간들 차인하 시청률 등장인물 관계도

반응형
3일 MBC 수목극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중인 차인하가  자택에서 숨진 채 매니저에게 발견됐다.

이에 하자있는 인간들측은 배우 차인하의 사망과 관련해 현재 상황 파악 중이다. 추후 입장이 정리되면 밝히겠다"고 전했다. 차인하의 사망설에 소속사 판타지오 측 역시 "소식을 듣고 사실을 확인하고 있다"고 전했다.

차인하는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주서연(오연서 분)의 오빠 주원석 역으로 출연했다.

수서경찰서 관계자는신고를 받고 출동해 자택에서 차인하를 발견했다. 출동 당시 이미 숨진 상태였다"고 말했다. 출동시각, 현장상황 등 관련해선 "구체적인 내용은 알려줄 수 없다"고 전했다.

차인하의 갑작스런 비보에 연예계는 충격에 휩싸였다. 특히 차인하는 현재 방영 중인 MBC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던 터라 드라마 관계자들이 발칵 뒤집혔다.


차인하는 지난 2017년 영화 '내 마음 깊은 곳의 너'로 데뷔했다. 배우 그룹인 서프라이즈U로 활동하기도 했다. 올해 상반기 MBC '수목극 '더 뱅커'에 이어 현재 방영 중인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 중이었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극본 안신유·연출 오진석)은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강박증 남자가 만나, 서로의 지독한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신개념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하자있는 인간들,하자있는 인간들 차인하,하자있는 인간들 시청률,하자있는 인간들 등장인물,하자있는 인간들 인물 관계도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