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유빈 대한 외국인 무성영화 숙녀 요가

반응형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방송에서 유빈은 '액자 퀴즈'에 도전해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였다. 6단계에 도전하기 전 유빈은 "오늘은 저 위까지 가고 싶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유빈은 9단계에서 에바를 만나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당당히 정답을 맞히며 10단계에 진출했다. 이후 10단계 허배에 도전하게 된 유빈은 "위압감이 느껴지는 자리다"라고 말했다.하지만 유빈은 '액자 퀴즈'로 10단계에 진출해 허배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원더걸스 출신 가수 유빈은 무성영화’ M/V의 뒷이야기를 공개했다.국민 걸그룹 원더걸스로 활동하며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유빈은 ‘숙녀(淑女)’, ‘Thank U Sooo Much’ 그리고 최근 신곡 ‘무성영화’까지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 ‘무성영화’ 뮤직비디오에 개그우먼 박나래가 출연한것에 대해 유빈은 노래 제목이 무성영화다 보니까 희극인인 나래 언니가 잘 어울릴 것 같았는데, 박진영 PD님이 직접 섭외를 해주셨다며 뒷이야기를 전했다.

더불어 한국 힙합계의 대모라 불리는 윤미래까지 피쳐링에 참여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유빈은 허락해주실까 싶었는데 선배님께서 여자 래퍼끼리 도와야지! 라고 하시며 흔쾌히 도와주셨다며 호화 캐스팅의 비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유빈,유빈 대한 외국인,유빈 무성영화,유빈 숙녀,유빈 요가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