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박주호 셋째 아내 연봉

반응형

‘2019 KBS 연예대상’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들이 대상의 영예를 안은 가운데 이날 시상식에서 축구선수 박주호가  아내가 셋째를 임신 중이라고 밝혔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21일 저녁부터 22일 새벽까지 '2019 K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1부 MC는 전현무, 김준현, 2부는 전현무를 대신해 김준현이 진행을 맡았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샘 해밍턴(윌리엄, 벤틀리 '윌벤져스' 아빠), 박주호(나은, 건후 '건나블리' 아빠), 문희준(희율 '잼잼이' 아빠), 홍경민 (라원, 라임 '라라자매' 아빠), 도경완(연우, 하영 '도플갱어' 아빠)까지 육아 대디들과 아이들이 만들어 가는 케미스트리로 인기를 얻고 있다.


힌편 시상식에서 박주호는 "앞에 계신 모든 분들 방송 위해 노력해주시는 모든 스태프 분들 존경스럽다. 나은이랑 건후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너무나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그 사랑, 사랑이 필요한 곳에 베풀 수 있도록 저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나은이 건후에게 동생이 생겼다. 내년에는 세 아이로 찾아 뵙겠다"라고 기쁜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나은아 건후야 너네 덕분에 아빠 상 받았어. 너무 고맙고 옆에서 힘이 되어준 안나 사랑해"라며 무대를 내려왔다.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도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수상했다. 양혁 PD는 "투표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전국의 워킹맘 워킹대디들 모두 파이팅이다. 내년에도 건강하고 귀여운 콘텐츠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박주호 셋째 아내 연봉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