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조국 여배우 연관검색 김성령 이혼 연예인 남편 조작

반응형
조국이 여배우를 후원했다는 취지의 유튜브 채널이 등장하자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누리꾼들은 유튜버에서 말한 여배우 누굴까 소문에는 이혼한 여배우로 지금도 방송에 출연할까 진실은 뭘까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여배우 A씨는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가 조국이 밀어준 여배우 누구란 제하로 방송을 내보낸 모 유튜브 채널을 상대로 강경한 법적 대응을 시사하며 해당 방송에서 제기된 이혼설부터가
대응할 가치도 없는 사실무근 이라며 멀쩡한 가정을 왜 갈라놓느냐고 분개했다.
이와 관련해 조국 후보자는 25일 유튜브 방송은 사실무근이므로 신속히 민형사상 모든 조처를 취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박광온 최고위원이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자유한국당의 공세에 대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후보자와 가족에게 쏟아내는 아니면 말고 식의 논두렁 시계가 재현되는 것 아닌가 이야기하는 국민도 있다며 우려를 나타냈다.
한편 조국 여배우설을 주장한 김용호는 세월호 침몰 사고 당시에 홍가혜씨에 대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가짜 유언비어를 퍼트린 인물로 유명하다.


홍가혜씨는 당시 청해진해운 세월호 침몰 사고라는 전국민적인 아픔을 겪는 상황에서 해경이 구출을 방해한다는 발언 안터뷰로 해경의 명예를 훼손과 허위로 구속기소됐다.



한편 김용호는 김세의 전 MBC 기자(자유한국당 신정치혁신특별위원), 강용석 변호사 등과 함께 영상을 제작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 연구소에 참여하고 있다.

이들은 지난 재산 55억 조국, 아반떼 탄다고요? 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김용호 전 기자는 조 후보자 딸의 학교 측 사람 제보를 받았다며 딸이 빨간색 외제차'를 타고 다닌다고 허위 주장을 했다. 이후 실시간 채팅창에 '포르쉐'가 언급됐고, 19일 '조국 의혹 총정리' 영상에서 '부산대 의전원 포르쉐녀'라는 자막이 등장하면서 조 후보자가 '포르쉐를 탄다' 등의 딸 관련 허위사실이 유포 됐다.
 
한편 가로세로연구소의 김세의는 경찰 물대포 직사살수로 사망한 고 백남기씨 유족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벌금 700만 원을 선고받았다.

당시 김 전 기자와 만화가 윤서인은 2016년 10월 백씨의 차녀 민주화씨에 대해 아버지가 위독한 상황인데도 인도네시아 발리로 휴가를 즐기러 갔다는 내용의 글과 그림을 SNS에 올린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당시 백씨는 2015년 11월 민중총궐기에서 경찰의 물대포를 맞고 쓰러져 의식불명 상태에 빠져있었고, 민주화씨는 휴가가 아닌 시댁 행사 참석을 위해 발리를 방문했었다


한편 김세의 부친은 전 MBC 사장이자 유신정우회 제10대 국회의원을 지낸 김영수다.

유신정우회는 박정희 대통령이 임명한 국회의원으로 유신정권을 지탱하는 역할을 했다. 박정희의 지도이념을 입법활동에 구현함으로써 유신헌정체제의 수호 및 발전을 위한 원내 전위대의 역할을 담당했으며 임기는 3년으로 3년마다 1번씩 개편을 거듭하여 1979년 3월 제3기까지 존속되다가 10월 26일 박정희의 사망으로 사실상 그 존재의의를 상실해 1980년 10월 27일 제5공화국 헌법이 발효됨으로써 공식 해체되었다. 

한편 조국 연관검색어에는조국 여배우. 조국 김성령,김성령,김성령 이혼,조국 여자,조국 연예인,조국 여자문제,김성령 조국,조국이 밀어준 여배우,김성령 남편,조국과 여배우 조국 여자 배우,조국 여배우,조국 여배우 김성령,조국 여자 연예인 등 이 오르고 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