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영화 기생충 개봉일 결말 관련주 천만관객수

반응형
칸 영화제 최고의 상인 '황금 종려상'을 차지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의 영화 개봉일 30일이 다가오면서 현재 기생충의 영화 예매율이 선두를 달리고 있다.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은  제 72 회 칸 국제 영화제에서 한국 영화로는 처음으로 황금 종려상을 수상하며 화제가 되어 칸 뿐만 아니라 아카데미 등 세계 영화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이같은 관심에 힘 입어 국내에서의 흥행성적에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어 영화 기생충이 과연 천만 관객수를 넘어서 새로운 기록까지 깰것인지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칸에서 귀국한 봉준호와 배우 송강호는 28일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기생충 시사회에 참여했다. 이날 시사회에서 봉 감독은 칸은 벌써 과거가 됐다며 한국 관객들을 만나게 됐고, 한 분 한 분이 영화와 어떻게 만날지 궁금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틈나는대로 변장해 영화관에 들어가 일반 관객들 옆에서 함께 영화를 볼 생각 이라며 티켓을 사서 정성스럽게 와주신 관객들이 속닥속닥 하는 이야기를 들어볼것 이라고 말했다.

이어 배우 송강호도  관객들이 이 작품에서 영화적인 재미도 느끼며 스스로를 되돌아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언급했다.

한편 영화  기생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생충 줄거리 결말에 대한 스포 등 관심검색이 늘고 있다.
한네티즌은 기생충 결말에 대해 숙주가 죽으면 기생충도 같이 끝이나는거 아니냐며 우스개 소리를 냈다.

영화 기생충 개봉일 결말 관련주 천만관객수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