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장수상회 연극 영화 결말 줄거리 정해인

반응형
추석 연휴 마지막날 9월 15일 mbn 채널에서 오후 5시 30분에 영화 장수상회가 방영된다.


영화 장수상회는 태극기 휘날리며의 감독 강제규가 메가폰을 잡고 주연 박근형, 윤여정, 조진웅, 한지민(민정), 윤여정(금님) 이 출연한 작품으로 2015년 04월 09일에 개봉해 당시 누적관객수 총 1,166,229명을 기록했다.



영화 장수상회의 줄거리는 틈만 나면 버럭, 융통성이라곤 전혀 없는 까칠한 노신사 ‘성칠’. 장수마트를 지켜온 오랜 모범 직원인 그는 해병대 출신이라는 자부심은 넘쳐도 배려심, 다정함 따윈 잊은 지 오래다.



그런 성칠의 앞집으로 이사 온 고운 외모의 금님. 퉁명스러운 공세에도 언제나 환한 미소를 보여주는 소녀 같은 그녀의 모습에 성칠은 당혹스러워 하고, 그런 그에게 갑작스레 금님은 저녁을 먹자고 제안한다.




무심한 척 했지만 떨리는 마음을 감출 수 없는 성칠. 그의 데이트를 위해 오랜 시간 함께 일해 온 장수마트 사장 장수가 적극적으로 나서기 시작한다. 온 동네 사람들은 물론 금님의 딸 민정까지 알게 된 성칠과 금님의 만남! 모두의 응원에 힘입어 첫 데이트를 무사히 마친 성칠은 어색하고 서툴지만, 금님과의 설레는 만남을 이어간다.





그러던 어느 날, 성칠이 금님과의 중요한 약속을 잊어 버리는 일이 발생하고 뒤늦게 약속 장소에서 금님을 애타게 찾던 성칠은 자신만 몰랐던 그녀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스토리의 반전이 시작된다.




한편 영화 장수상회를 원작으로 지난 2016년 초연된연극 장수상회는 2017년 국립극장 공연 당시 연일 매진사례를 기록 한 후 미국 LA 및 국내,외 50개 이상의 도시에서 투어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장수상회 연극,장수상회 줄거리,장수상회 영화,장수상회 결말,장수상회 정해인,장수상회 대구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