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송가인 교통사고 새차 연예인 벤 가격표

반응형
송가인 교통사고
1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송가인이 출연해 매니저들과 함께 이동할 때 쓰는 새로 바꾼 밴을 공개됐다. 차 안에는 아이스박스와 구두, 각종 짐들을 넉넉히 넣을 정도로 공간이 넓직했다.


이에 양세형은 6개월만 저런 차 타보고 싶다고 말했다. 유병재 또한 난 하루만이라도 저런 차를 타보고 싶다 면서 양세형의 말에 동조했다.


송가인은 처음에 차를 바꿀 때, 현재 차보다 조금 작은 차가 왔다. 들어가 보니 너무 답답하더라. 오래 있어야 하기도 하고 짐도 많았다 라고 말했다. 이어 안 되겠다 싶어서 큰 차로 바꾼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6월 호남고속도로 상행선 금산사 나들목 인근에서 송가인이 탄 카니발 차량의 측면을 화물트럭이 들이받은 사고가 있었다.이 사고는 2차선에서 1차선으로 넘어가려던 화물트럭이 1차선에 있던 송가인의 차량을 들이받아 생긴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송가인은 광주에서 행사를 마치고 서울로 이동 중 사고를 당했다. 차량 앞 유리와 보닛이 크게 파손되는 대형 사고였음에도 불구하고 송가인과 매니저 등 탑승 중이었던 5명이 모두 경상을 입었다.



송가인,송가인 차량,송가인 차량사고,송가인 차,송가인 새차,송가인 밴,송가인 가격,송가인 차사고,송가인 차 가격,송가인 벤,연예인 벤 차량 가격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