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박세리 결혼 사진 재산 남편 아버지 조폭 소렌스탐

반응형
21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 박세리(43)가 출연해 큰 관심을 받았다. 어느 덧 마흔 살을 훌쩍 넘긴 박세리는 아직 미혼으로 수백 억 원 대의 자산가인 것으로 밝혀졌다.

10월에 결혼예정인 이상화와 함께 전학생으로 출연한 박세리에게 결혼 여부가 이목을 끌었다.박세리는 과거 방송에서 여러 차례 이상형과 결혼하고 싶다는 마음과 정원이 달리 깔끔한 최고급 아파트까지 공개해 준비된 신부감임을 어필하기도 했다.

박세리는 이상화가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했다가 강남과사랑을 키웠다는 이야기를 듣고 같은 정글에 갔는데 왜 분위기가 다르지라며 애기를 꺼냈다.

이어 그는 정글의 법칙에 갔을 때 처음으로 PD 멱살을 잡을 뻔 했다며 같이 갔던 강남도 장난을 너무 심하게 쳐서 때릴 뻔 했다고 말했다.

정글의 법칙' 촬영이 너무 힘들어 쉬고 있는데 강남이 정색하면서 내가 열악한 환경의 늪지대에서 1인 생존을 해야 한다고 했다.또 가야 한다는 상황에 화가 올라왔다며 PD를 찾으며 화가나서 진짜 얼굴이 빨개졌은데 강남이 눈치를 보더니 누나 뻥이에요라고 말했다고 했다.순간 박세리는 강남을 주먹으로 때리려고했는데 카메라가 있다는 걸 깨닫고 멈췄다며 그때 강남이 맞았으면 지금 상화를 못 만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골프선수 박세리는과거  아버지 사업 빛과조폭설에 대한 소문은 루머로 사실 무근이다고 대답했다.박세리는 골프가 재밌게 느껴진 순간 아버지 사업이 갑자기 어려워졌다"고 말했다.
이어 박세리는 "집안 형편이 어려워졌지만 아버지는 내가 골프를 계속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다. 계속 돈을 빌리기 위해 사람들을 만나고 다녔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박세리는 아버지가 주변에서 '돈도 없는데 왜 골프를 시키냐'라는 말을 했다. 그 말에 상처를 너무 많이 받았다. 그렇게 말하는 사람들이 야속해 '반드시 성공해 두 배로 갚아주겠다'라고 생각했다. 상금은 먼저 빚을 갚는데 사용해 아버지에게 빚은 없다"고 했다.

한편 박세리는 2016년 선수 생활에서 은퇴한 이후 CEO로 변신해 와인 골프의류 골프코스 디자인 사업 구상 등 다방면으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박세리의 자산 규모에 대해 일부에서는 당시 광고 수익과 스폰서 후원 등을 모두 합친 박세리의 재산이 500억 원대에 달할 것으로 추정하기도 했다.

박세리 결혼 사진,박세리 재산,박세리 남편,박세리 아버지,박세리 아버지 조폭,박세리 소렌스탐,애니카 소렌스탐 박세리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