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윤지오 나이 거짓말 몸매 인스타그램

반응형
17일 서울지방경찰청은 윤지오에 대한 체포영장이 발부되면 범죄인인도 조약에 따라 윤지오를 한국으로 데려오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라고 보도했다.


앞서 경찰은 한국 사법 당국과 캐나다 당국 간 협의가 관건이 될 것 이라면서 윤지오의 '명예훼손 및 사기 피고소사건'과 관련해, 지난 6월 캐나다에 형사사법공조 요청을 했다고 밝혔다.


윤지오는 공익제보자 도움 등의 명목으로 후원금을 모으고 경찰의 경호, 개인 용도 사용 등의 금전적 이득을 얻었다며 후원금을 사적으로 유용했다는 혐의로 박훈 변호사 등에 의해 사기혐의로 고발당한 바 있다.


하지만 윤지오는 경찰에 당장 귀국은 어렵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그는 익명의 시민 A 씨로 부터 과거 항공사 승무원 복장을 하고 선정적인 방송을 한 것과 관련 통신매체이용음란 혐의로 고발당했다.


그는 윤지오가 2017년 7월 15일 자로 대한항공 승무원의 복장을 입은 채로 가슴골 부분을 훤히 비추고 속옷 하의가 보이는 상황에서 영상을 2회 찍었으며



2018년 7월 17일 자로 땡땡이 원피스를 입고 가슴골 부분을 훤히 비추고 속옷 하의 부분이 보이는 상태로 영상을 찍었다고 구체적으로 설명하면서 윤지오가 불특정 다수의 성적 욕망을 유발하거나 만족시킬 목적으로 성적 수치심과 혐오감을 일으키는 영상을 전송했다며 처벌해달라고 고발했다.


윤지오 체포영장,윤지오 거짓말,윤지오 유튜브,윤지오 복장논란,윤지오 몸매



반응형
교차형 무한